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4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갑자기 쇠소리가 댕댕..? 난다는데 짐작이 안가서..
대표 사진
익인1
이석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엄마 이석증 있으셔 토하고 어지러워하는 증상은 몇번이나 있었는데 이것도 이석증 증세구나? ㅠㅠ 집에서 완화할 방법은 없을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엄마 병원 한 달 다녔어ㅠㅠ 혹시 머리 어지럽지 않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맙아맞아 이석증 이미 있어!! 소리 나는 증상은 처음이라 다른 문제인 줄 알구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돌 빠진거라서 치료 받으셔야 할텐데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유튜브에 있어 한번 따라해보시라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엄마가 원래 기존 이석증이랑 다르게 돌이 돌아다니는 게 아니라 붙었다?는 진단은 받았었거든 이게 돌이 빠져서글쿠나 덜그럭 소리가 날 줄 알았는데 쇠소리?? 나는 게 맞는거지,,? ㅠ
어지러울 땐 토를 너무 하니까 한 번씩 그거 해보긴 햇었는데 소리 나는 것도 이걸로 해결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운동 할 수 있으면 하는게 좋긴해 쓰니 집 주변에 이석증 잘 보는 이비인후과 있을걸? 치료비가 비싸서 한 번 갈때마다 5~6만원 들은 것 같아.. 뭐 고개 돌리고 그런거 위주로 한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ㄹㅇ? 우리는 거의 해결도 안되고 약으로 때우던데.. ㄱ- 돈은 그만큼 안 들긴 했지만,,, 어쨌든 이것도 이석증 증상인 거 알아서 그나마 다행인지뭔지 ㅋㅋ ㅜㅜㅜ 땡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위층 청소기 ㅁㅊ
1:36 l 조회 1
혹시 안 자는 의사 변호사 있음?
1:36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 텀 보통 어땠어?
1:36 l 조회 2
난 여유로운데... 아닌 사람은 만나면 안되나 싶어
1:36 l 조회 3
운전면허 한달컷 가능해?3
1:35 l 조회 10
인프피남자 찌질함?? 8
1:34 l 조회 9
알바하는 사장이 빻은 말 자주하면 어때?9
1:34 l 조회 20
나도 청소가 취미였으면...
1:33 l 조회 6
좀 찐하게 생긴 사람이 좋은데 그런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어ㅠㅠ3
1:33 l 조회 12
스엑 갑자디 뭐야?5
1:33 l 조회 21
라식한 익들아 나 질문있음6
1:32 l 조회 14
고졸이 ncs공부할수 있는 머리가될까2
1:32 l 조회 10
진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 왜이러지1
1:32 l 조회 7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5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8
1:32 l 조회 24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3
1:31 l 조회 66
변비vs과민성대장증후군1
1:31 l 조회 13
회사에서 부조리가 사라질 거 같지 않아서 그만두는 것도 회피냐?
1:31 l 조회 9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1
1:30 l 조회 41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