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7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무조건 많이버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개쩔지…성과금 1000퍼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버는 기준이 어느정돈데? 성과급 뉴스 나오는 대기업은 그중에서도 탑티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봉 세후300이상
초봉 연봉5000 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거 안되는 대기업들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겹이면 300은 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래서 대기업 선호 하는거 아닌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대기업이라고 무조건 많이 버는거 아님 탑 대기업들은 당연히 많이 벌겠지만 우리 회사는 대기업이여도 연봉 진짜 겁나 짜 신입 거의 최저고ㅎ 나도 이전 중견 다닐때 연봉이 더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 입사잔데 8천 넘게 받았어 문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46 12:1049123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47 10:0060965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33 15:2548903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16:0718434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40 16:2023227 0
에어팟케이스 골라조
22:38 l 조회 2
근데 민주당이 미국에 적대적인 태도만 안 취했어도 2030 남성들 중에 상당수는 안 돌아섰을듯
22:38 l 조회 2
알바몬 프사 사장은 크게 볼수있어?
22:38 l 조회 4
요즘 토마토가 왤케좋지
22:38 l 조회 2
넷플릭스 이거 지금 보고있다는건가??
22:37 l 조회 10
로테이션 소개팅 홍보 사진보면 별로인게
22:37 l 조회 10
뚱뚱한데 가슴 짝아서 브라쟈 사기가 어렵다.
22:37 l 조회 8
진짜 출근하기 싫다
22:37 l 조회 7
공격성쩌네..
22:36 l 조회 13
설마 기흉은 아니겠지
22:36 l 조회 6
아니 요즘 봇글에 발작하는 애들 왤케 많음?1
22:36 l 조회 8
교사 대우 더 좋아져야 생각해 아님 지금이 적당?2
22:36 l 조회 7
못 잊는 사람 있어?
22:36 l 조회 6
회사 퇴사한 이유가 뭐야?
22:36 l 조회 9
교사 6급 맞나??3
22:35 l 조회 25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1
22:35 l 조회 4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6
22:35 l 조회 2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13
아 배고파
22:35 l 조회 3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2
22: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