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 계속 뭘 해야하고 성취감을 즐김 자격증따고 레벨 올려서 이직하고 주식투자 그런거.. 아니면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어 그래서 친구들이랑 만날때 하는 소소한 얘기가 재미없을 때가 많은데 어떻게 개선해볼까? 좀 둥근 사람이 되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
|
난데 계속 뭘 해야하고 성취감을 즐김 자격증따고 레벨 올려서 이직하고 주식투자 그런거.. 아니면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어 그래서 친구들이랑 만날때 하는 소소한 얘기가 재미없을 때가 많은데 어떻게 개선해볼까? 좀 둥근 사람이 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