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가도 뭘 하는건 아니야 진심 암것도 안하는데
가는거 자체가 넘,, 체하는 기분이라 ㅋㅋㅋㅋㅋ
안간다는게 넘 신나 ㅎㅎ 이번에 나 아팠어서
남편이 그냥 못간다고 저나때려가지구 쉰다
글서 지금 혼자 스벅 가는중 책이나 때리고 와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가도 뭘 하는건 아니야 진심 암것도 안하는데 가는거 자체가 넘,, 체하는 기분이라 ㅋㅋㅋㅋㅋ 안간다는게 넘 신나 ㅎㅎ 이번에 나 아팠어서 남편이 그냥 못간다고 저나때려가지구 쉰다 글서 지금 혼자 스벅 가는중 책이나 때리고 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