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38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뭔지 기억안나는데 뭔 케찹만있고 그래서 완존 맛어뵤어ㅛ어..
대표 사진
익인1
통새우와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더이거!! 새우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새우와퍼 새우추가 마요네즈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콰트로치즈와퍼 아니면 통새우와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일반와퍼는 케찹소스만 들어가
통새우와퍼는 매콤한 케찹이고 콰트로치즈는 치즈소스 들어가고
불고기와퍼는 불고기소스
검은색 와퍼는 달달한 바베큐소스 들어가있는데 그것도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완전 버잘알이다! 혹시 바베큐소스 좋아하는데 추천해줄만한거 있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버거킹 부점장출신이라서 ㅋㅋㅋㅋㅋ
그 검은색 와퍼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이름이 그거 조금 비싼데 달달구리하니 맛있어
그리고 올 엑스트라 추가라고 몇백원 하는 옵션 있는데 그게 채소랑 소스량 추가해주는 거거든 그거하면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사이드 중에는 너겟도 맛있는데 나는 바삭킹이라고 윙이랑 봉 튀겨서 나오는거 있는데 그거 추천해! 그게 웬만한 치킨보다 맛있더라고
살짝 매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몬스터주니어 이게 최고임,,
올데이킹 메뉴라 세트 6500원인데
사실 나도 버거킹 처음엔 와퍼 메뉴만 주구장창 시켜먹었는데 이게 빵은 크고 넓은데 속이 너무 비어있는 느낌? 맥도날드 빅맥 먹다가 버거킹 와퍼먹으니깐 그냥 얇은 버거먹는맛이라 별로였움...
그러다 몬스터주니어 먹었는데 진짜 맵단맵단의 정석이고 내용물이 꽉차있어
매운 소스랑, 불고기소스,마요네즈 이거 3개 뿌려져있고 치킨패티,소고기패티 들어가있고 거기에 치즈도 한 장 들어가서 녹아있는데 진짜 맛있어
와퍼보다 크기가 작은데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랑 비교하면 같은 크기임
원래 이름이 불고기몬스터,bbq몬스터였는데 단종됐다 몇달전에 다시 재출시돼서 나는 버거킹가면 무조건 이것만 시켜먹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원 행궁동 장미 잘라간 부부 진짜 벌 받아라...
21:06 l 조회 1
커플들 고민상담 하루종일 해줘도
21:06 l 조회 7
엄마가 18살 아들 팔짱끼고 가는거 흔해?
21:05 l 조회 6
보통 부모님 해외여행 모시고가면 뭐해?..
21:05 l 조회 5
여기가 외모 유독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어 2
21:05 l 조회 11
유럽 여름날씨랑 한국날씨랑 계속 바뀌면 좋겠다
21:05 l 조회 7
오늘 피어싱 뚫었다가 1
21:05 l 조회 7
엄마나 애인에게 친구얘기 안해?
21:04 l 조회 8
나도 00년생 27살인데 주변에서 나이 후려치기 계속 당해서 서럽긴함
21:04 l 조회 16
신입 때는 업무 머리에 하나도 안 들어오는 거 정상이지?1
21:03 l 조회 4
와 궁금한 이야기Y 대박이네
21:03 l 조회 17
정치 잘 몰라서 그러는데 멸공 언제부터 나빠짐?
21:03 l 조회 7
나 엽떡무뼈국물닭발 언제 먹어?
21:03 l 조회 6
취준생 너어무 힘듬 진짜 하루걸러 하루 멘탈갈림1
21:02 l 조회 8
성적 미리 봤는데1
21:02 l 조회 10
전산회계 1급이랑 erp 회계 중에 뭐가 더 쉬워1
21:02 l 조회 3
근데우리집은 치킨을 진짜 못먹는듯1
21:02 l 조회 9
164에 51이면 평균?3
21:02 l 조회 10
주변에 나랑 잘맞는 사람 있으면 좋겠다
21:02 l 조회 5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