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38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나는 남익이고 썸녀한테 줄 선물로 캔메이크 립밤 사올까 하늨데 괜찮은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부탁한 거 아님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 사다주고 싶으면 필요한 거 있는지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캔메이크 별로야? 저번에는 팩 줬는데 좋아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헉 난 너무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입술색 잘 몰라서 한 색 3개정도 사가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립밤 ㄴㄴ 먹을꺼 사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먹을꺼는 뭔가 사라지니까 남는걸로 선물해주고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립밤은 보통 쓰는거만 써서 쓸모없음 남는거 사주고싶으면 치이카와 키링같은거 사다주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립밤은 쓸데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틴트나 립스틱 주기에는 좀 부담 느낄까봐ㅜㅜ 평소에 립밤 잘 바르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너무 좋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립밤 별로…필요한거있냐고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필요한거 있냐하면 없다할것 같아서.. 그냥 일본가서 썸녀생걱나서 사줬다 할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립밤 좋은데 케바케일 것 같긴 하다. 쓰는 사람만 쓸 듯... 먹을 것도 같이 챙겨줘!! 맛있는 거 많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지 나보고 늙크크 이러는디 점 정떨
23:18 l 조회 2
이쁜여자보다 잘생긴 남자가 짱인가
23:18 l 조회 2
짝사랑은 자해가 맞는듯 1
23:16 l 조회 7
밑에 데이트비용 초록글만 봐도 사랑방 수준 알수있음1
23:12 l 조회 13
intp Intp) 둘이보자하고 연락은 하루넘게 안읽씹 ㅜ
23:11 l 조회 5
내가 선택한 사랑이고 3
23:06 l 조회 28
남자가 손목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거 애인있다는 뜻이야? 8
23:01 l 조회 53
이별 왜이렇게 안잊혀지는거임1
23:00 l 조회 25
남자들은 자기가 관심없는 여자가 1:1로 밥먹자고 하면 부담스럽나?1
22:59 l 조회 28
멀리 떠날 사람 좋아하는데5
22:58 l 조회 22
안 좋게 끝낫다가 나중에 다시 잘 된 적 있음?
22:57 l 조회 19
진짜이쁘면 커뮤안함 특히 인티3
22:57 l 조회 36
내 기준 어른스러운 연하가 1등인거 같음2
22:57 l 조회 39
여자들은 왜 남자 얼굴에 집착하는거야? 피지컬이나 능력도 중요하잖아4
22:56 l 조회 22
조현병있는 애 댓글 잘 달린다2
22:54 l 조회 29
나 애인한테 집 산거 말해야하나??? 5
22:53 l 조회 19
오늘은 1~2시간 연락 안된다고 징징대는글 없네 ㅋㅋ
22:47 l 조회 20
항상 본인이 더 중요한 사람이랑 연애 1
22:44 l 조회 30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2:43 l 조회 31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