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39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어짜피 인생 만사 다 고통이니까

오래 살기 싫다 이런 익 잇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50까지만 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것도 길어 나는 30까지만 살고싶어( 지금 30살인게 함정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가족,돈••등등 그냥 결론적으로 미래가 막막하고 삶에 의미가 딱히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걍 평범하게 사는 것도 열심히 살아야 하잖아 열심히 살기 싫어서 빨리 죽고 싶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사는거 이것저것 다 챙기는거 다 개피곤하고 또 내가 건강은 곱창난 사람이어서 지병 앓기도 싫고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현생인류 기대수명이 너무 긴게 절망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내일 죽어도 ㄱㅊ아 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 나네ㅋㅋㅋ 익 몇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8...? 석열 나이 2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지만 막상 시한부선고 받아보면 더 살고싶어지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빠한테 미안한거 빼고는 미련 하나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오늘 자다가 죽어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나네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 50에 죽고싶음
평생 노동할 거 생각하면 너무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30에 죽고싶음ㅋㅋ 근데 지금 30인게 함정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살이니 익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강아지 죽을 때 같이 죽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몽총해서 그런데 40도짜리 술 1잔 = 20도짜리 술 2잔이야?
12:38 l 조회 1
와 근데 주식 안하면 바보 글 올라오면 ㄹㅇ 고점이네
12:38 l 조회 2
로테이션소개팅 다른건 모르겠는데
12:37 l 조회 16
주식 수익으로 해외여행 예약했옹1
12:37 l 조회 11
너네 핱시같은 연프 나갈수있음 나갈거?3
12:37 l 조회 6
작은아씨들 같은 영화 너무 좋음
12:37 l 조회 4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가버려서 다른사람이1
12:37 l 조회 11
수도권 사람들이 부러운게2
12:36 l 조회 14
민주당이 왜 요즘 이재명하고 반대노선 타는거야?1
12:36 l 조회 9
짝남으로 5년 썸남으로 3년 장장 8년 끝에 남친이 됐다4
12:36 l 조회 17
토스증권 쓰는애들아 매도예약 밤에 걸어놨으면 프리장에도 체결돼?
12:36 l 조회 6
정보/소식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2:36 l 조회 10
스텐 텀블러 다들 얼마나 사용하고 바꿔? 2
12:36 l 조회 6
근데 내친구는 진짜진짜 좋은사람인데 친구 0명이야1
12:36 l 조회 14
샐러디 첨가보는디 뭐먹어야돼? 3
12:35 l 조회 8
하닉 260뚫렷다 ㅋㅋ 미친1
12:35 l 조회 47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0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4
12:35 l 조회 12
구라 아니고 불닭 소스 잃어버림1
12:35 l 조회 14
짝남 잊는 법
12:3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