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1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나 조현병 앓고있는 중인데

진짜 하루하루 매일 울고

너무 힘들다..

연애도 결혼도 다 포기하는 게 맞겠지?

나 여자고 20대야..

너무 원망스럽다... 엄마가 조현병이라서

유전적인 거도 무시 못할 거같다..

...

대표 사진
익인1
조현병 원인 아직 명확하게 나온 건 없는데 유전적인 영향 크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전 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유전이 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나마 유전.. 우리집같은 경우엔 가족이 조현병 앓고 있는데 우울증이 심해져서 조현병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불안장애, 조울증, 우울증, 조현병 이렇게 앓고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근데 나도 불안, 공황, 조울, 우울있어서 더 유전 의심되더라고..최대한 땅굴 안 파고 가볍게 넘기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니까 많이 나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맞아 가볍게 생각하고 넘겨야지...나는 심지어 주위 사람들이 나를 그냥 보통 정상인으로 봐서 더 힘든 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맞아..병자취급은 싫은데 내행동을 이해못하는 듯 한심하게 보는 친구 있었는데 이걸 말하자니 내가 넘 그렇고..되게 복잡하더라 쓰니 많이 힘들겠다..난 그럴 땐 주변사람들과 거리두는 것도 괜찮은 거 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하..나도 비슷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조현병 앓고 있어서 이 글 읽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 같이 꾸준히 약 먹고 힘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너무 고마워,,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시간 자꾸 안지키는 회사 흔한거야?
18:19 l 조회 1
알바 관련 고민 좀 들어주라ㅜ
18:19 l 조회 2
눈 큰 자연미녀 개부러움...
18:19 l 조회 2
하닉이랑 스퀘어도 300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9 l 조회 2
아 포크씹어서 앞니 깨졌어
18:19 l 조회 2
친구 한명뿐이라 안좋은점1
18:18 l 조회 6
나 자신에 대해서 알 수 있는건 뭘까?
18:18 l 조회 5
이쁜데 남친없는 유튜버 추천좀
18:18 l 조회 8
난 솔직히 읽씹보다 안읽씹이 싫음
18:18 l 조회 6
첫출근 자리 돌아다니면서 인사했는데 단톡에도 또 해야해??
18:17 l 조회 5
나랑 내 남친이랑 둘이서 치킨 반마리도 못 먹음4
18:17 l 조회 18
항생제 먹고 좁쌀 사라짐
18:16 l 조회 14
전철 백팩충 다 밀어버리고 싶다
18:16 l 조회 11
와 지하철에서 진짜 개존예봄4
18:16 l 조회 63
사회에서 무례한사람들 어떻게 해?6
18:16 l 조회 16
집주인이 보증금 안돌려주고 + 중간에 집 나가라는데 어떡해?6
18:16 l 조회 30
지직 필떨 공시익 내년 국직 지직 2관왕 간다1
18:16 l 조회 7
나 늙었나봐 어제
18:16 l 조회 4
생일선물 문제.. 누가 잘못한건지 의견좀 ㅠㅠ5
18:16 l 조회 20
솔직하게 남친 직업이 9급공무원이면 쪽팔려?3
18: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