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3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카톡? 전화? 만나서?
대표 사진
둥이1
우리는 보통 저나~~ 만나기는 좀 멀어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어떤식으로 말 시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참는 거 잘못해서 전화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어떻게 말 시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얘기 좀 하다가 뜸좀 들이면서 근데 나 서운한거 말해도 돼?이렇게 물어보고 말해ㅎㅎ 대체로 서운한거 있다고 하면 잘 들어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ㅠㅠ 좋은 밤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식으로 말을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ㅠㅠ 그냥 평소 연락 관련 이런거는 어떻게 이야기 꺼내는 게 좋을까.. 특정 상황에 대항 서운함이 아니라 평상시에 늘 느껴지는 서운함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 ㅠㅠ 하아 진짜 연애 어렵다... 이렇게 정성스럽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저런 식으로 말하면서 말 꺼내볼게... ㅠㅠㅠ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만나서도 말한적있고 전화로도 말한적있는데 그냥 술한잔하면서 얘기한적도있고 전화로는 사실 이때 이런부분 서운했다~ 하고 그냥 말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ㅠㅠ 연애 어렺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바로 말하려고 노력 중이어서 만나서든 전화든 카톡이든 서운하면 5분 생각하고 바로 말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어떻게 말 시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말을 서운하게 한 거면 근데 아까 왜 그렇게 말한 거야? ~해서 서운했어 이런 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고마워 ㅠㅠㅠㅠㅠ 좋은 밤 보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주로 만나서! 카톡은 오해의 소지가 발생할 확률이 크더라구 글로 적는 건 편하긴 하지만 읽는 사람 부담될 수도 있고... 그리고 전화도 표정 안 보이니까 오히려 날세울 것 같아서 그냥 얼굴 보면서 이야기하면 금방 풀리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ㅠㅠ 만나서 말할 때 어떤 식으로 말 시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일단 우린 애인은 서운한 거 xxx 완전 보살 타입
나는 서운한 거 먼저 잘 못하는 편이라서 내가 삐진 티냄 -> 애인이 물어봄 -> 말해줌 이 패턴으로 합의보고 했었어
요즘에는 내가 먼저 이야기하려고 노력해서 근데 나 할 말 있어! 하구 속상한 거 이야기함 약간 구구절절보다는 미리 다 정리한 다음 '언제 너가 이런 말/행동했었는데 왜 그랬던 거야?(의도 묻기), 나 그때 ~라고 느껴서 좀 서운했어' 이렇게 말하면 애인이 그때의 애인 생각 말해줌 -> 듣고 보면 이해됨 -> 마무리
이런 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성스런답변 고마워.... ㅠㅠ 나도 해볼게 고마워! 좋은 밤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 잘 해결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웅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여행 가서 안싸우고 잘 놀아?
18:16 l 조회 4
이별 전애인 멀프에 가두고 투데이 체크하는중 ㅋㅎ5
18:07 l 조회 59
애인이 걸을때 따로가5
18:06 l 조회 30
예전에 인따하고 잠깐 연락했다 끊은애 다시 팔로우 옴3
18:05 l 조회 23
결혼했는데 남편이 화날때마다 욕을 했었고 심지어 머리를 6
18:01 l 조회 37
애인이 돈을 많이 버는데3
18:00 l 조회 37
본인이 헤어지자고 하고 계속 연락 오는 건 뭐야 2
17:59 l 조회 27
estp 익들 있니... 제발... 나 살려줘1
17:55 l 조회 16
인스스 있잖아7
17:55 l 조회 33
노컨택할려고 카톡 차단했는데 차단풀어야돼??11
17:50 l 조회 48
아직 만나긴 전이고 연락만 할 때 대화 많이해?
17:49 l 조회 8
전애인이 꾸준히 2
17:48 l 조회 30
특정국가 싫어하는거 정치 땜에 그런거야? 1
17:48 l 조회 18
의미부여 하는애들 너무 피곤하다4
17:47 l 조회 48
너희가 나같은 상황이면 헤어짐?3
17:40 l 조회 44
썸남(?) 톡답 시간이 세시간인데2
17:30 l 조회 54
아 ㅠㅠ 전애인이 나 멀프에 가둠 22
17:28 l 조회 119
부모님이 애인 안 좋아하는 익들있어?11
17:25 l 조회 40
연애중 사귀고 있는데 외모가 너무 내스타일이 아니라 헤어지고싶음8
17:23 l 조회 90
기억못하는거... 예민해? 13
17:2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