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5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식단 잘알 익들아 !!!! 펑토스트 한장+땅콩버터 1큰술+사과 반쪽+삶은 계란 두개+올리브유 한바퀴+소금 한꼬집+후추

매일 한끼정도는 이렇게 먹어도 괜찮을까??? 보통 아점을 이렇게 먹고 저녁은 일반식 양 좀 줄여서 먹어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 당 때문에 신경쓰였어 🥹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내기준 밸런스 ㄱㅊ아ㅋㅋㅋㅋ 빵 통밀빵이면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밀로 바꿔야겠다 봐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 봐서 말해주자면 사과는 당지수 낮은 편이라 생각보다 혈당 많이 안올라!!!! 다른 음식들도 빵 제외하면 혈당 잘 안오르는 편이라 ㄱㅊ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사과 당 신경쓰여서 아예 빼버릴까 고민하다가도 없이 먹으니 너무 퍽퍽하고 노맛이라 무한고민했는데 넘 기쁘다 ㅋㅋㅋㅋ이제 반쪽 정도는 마음 놓구 먹어야지.. 고마워 진짜루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
20:57 l 조회 1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1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1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1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1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9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1
20:56 l 조회 6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1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
20:55 l 조회 7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1
20:55 l 조회 18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4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6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9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18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7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9
주식 결과론일까
20:54 l 조회 14
진짜 취준할때 무가치해서 살기싫다..1
20: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