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5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사귄 사람은 다 연상이었구
내가 평소에도 언니오빠들이랑 친한편이고 동갑보단 차라리 동생이랑 잘지내.. 왠지 언니오빠들은 언니오빠니까~하고 좀 더 대우해 주게 되고 동생은 내가 언니누나니까!하고 봐주고 더 챙겨주게 되니까 더 잘지낼 수 있는 느낌??ㅋㅋㅋ
동갑 소개팅이 들어왔는데 고민댕당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싸우거나 vs 친구처럼 사귀다가 편해지거나 둘중에 하나인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갑내기 연애 6년차인데 나는 좋아! 확실히 연상연하보다 얘기도 잘 통하고 편하고 그러면서도 알콩달콩 깨볶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갑조아 친구처럼 편하기도 하고 이성으로서 얼렐레(?) 하기도 하고ㅎㅎ 윗댓말대로 얘기잘통해서 좋음 그리고 걔가힘들땐 내가 누나 해주고 내가힘들땐 걔가 오빠 해주고 그렇게서로의지할수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하닉없어서 우울한 친구들아
8:54 l 조회 1
컴활 2급 필기 균쌤 강의 들으면 커버 가능해?1
8:52 l 조회 5
근로장려금 새벽에 들어왔었네
8:52 l 조회 3
현대 날아오르자
8:52 l 조회 8
생일선물로 유산균 받으면 어떨거같애?5
8:52 l 조회 24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8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2
8:51 l 조회 4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
8:51 l 조회 4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8:51 l 조회 55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2
8:51 l 조회 19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2
8:51 l 조회 10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3
8:51 l 조회 12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3
8:50 l 조회 9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25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28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11
8:49 l 조회 25
본인표출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18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1
8:49 l 조회 12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