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나 중고딩때 동네에서 잘 산다고 소문난 애는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입고 다녀서 부자는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대학땜에 서울오고 나니까 그냥 내가 개구리였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커피 김치볶음밥 생각보다 맛있네...3
06.23 13:12 l 조회 25
댓글로 뭐 알려줬을때 고맙다는 답 달리면 기분 좋음5
06.23 13:12 l 조회 20
모카무스 블러셔랑 섀도우 추천해줄 사람
06.23 13:12 l 조회 8
사주 좀 잘아는 익들 있어??
06.23 13:12 l 조회 10
러브벌레땜에 두통이 심해서 엽닭 시켰다5
06.23 13:12 l 조회 25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
06.23 13:12 l 조회 22
국민연금이 ㄹㅇ 조금씩 매도중인가17
06.23 13:12 l 조회 1562
하닉 평단 120인데 추매 할까말까 ㅋㅋㅋㅋㅋㅋ19
06.23 13:11 l 조회 622
대학가 근처에는 사이비가 정말 많구나2
06.23 13:10 l 조회 25
신전떡볶이 상태 이렇게 안좋은거 처음먹어봐ㅜ 16
06.23 13:10 l 조회 892
러브버그 방충망 뚫는대......으악 ㅠㅠ19
06.23 13:10 l 조회 712
혹시 코인,주식하는사람 있어? 나 걍 코인 다 팔까?? 도와줘ㅠㅠㅠ ㅈㅂ 미치겠어....... 16
06.23 13:10 l 조회 116
아 알바 스트레스받아
06.23 13:09 l 조회 19
혼밥만 해야되는 세상이 왔으면...
06.23 13:09 l 조회 20 l 추천 1
하..서류에 침 좀 안묻히면 좋겠다..
06.23 13:09 l 조회 11
혹시 라운드랩 독도 클렌저 쓰는익 있어?
06.23 13:09 l 조회 7
난 흔들리지않는다 삼전 줍는다7
06.23 13:09 l 조회 91
미실현 수익 검토 웃기네ㅋㅋ5
06.23 13:08 l 조회 95
장사 ㄹㅈㄷ로 안 된다 5
06.23 13:08 l 조회 175
나도 돈많고 시간 많았으면 좋겠다..2
06.23 13:08 l 조회 22


처음이전7367377387397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