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여기 시스템에 도저히 적응을 못하겠어서 못다니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달이면 걍 내보내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로계약서에 퇴사 두달전에 얘기해야 된다고 써져있던데 괜찮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명품은 아닌데 지갑도 중고로 올리면 사나...9
06.23 10:38 l 조회 34
잔 깼다...
06.23 10:38 l 조회 10
잔인한 영화 잘보는거 신기하당
06.23 10:38 l 조회 18
체지방 빼고 근육 키워본 사람 있니ㅠㅋㅋㅋㅋ4
06.23 10:38 l 조회 21
컴활1급 필기는 일주일만에 ㄱㄴ이야???
06.23 10:38 l 조회 8
나 관리형 스카 다니는데 새로온 사람 너무 악취나1
06.23 10:37 l 조회 17
맨날 하닉 가만히 있다가 고점에 주움10
06.23 10:37 l 조회 177
이렇게 주식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ㅋㅋㅋㅋ3
06.23 10:36 l 조회 122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6
06.23 10:36 l 조회 50
익들은 어떤 엄마가 되고싶음?7
06.23 10:36 l 조회 27
하닉 소수점매수했는데
06.23 10:36 l 조회 41
공무원인데 공기업으로 이직준비하려는데.. 대졸 무스펙이야 조언부탁해 1
06.23 10:36 l 조회 49
그럴일은 없겟지만 하이닉스 XXXXXXXXXXXXX
06.23 10:36 l 조회 107
사무직익들 회사 안에서 겉옷 뭐 입어?8
06.23 10:35 l 조회 45
미국 마이크론 실적 25일 발표인데 뭔가 문제생긴듯..반도체 주식 다 매도하자14
06.23 10:35 l 조회 722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6
06.23 10:35 l 조회 124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06.23 10:35 l 조회 20
1시간 반 열일햇다
06.23 10:35 l 조회 7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06.23 10:35 l 조회 11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2
06.23 10:35 l 조회 48


처음이전7717727737747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