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 JLPT n1을 8점 차이로 떨어졌는데...
원래는 작년으로 일본어 끝내고 올해 상반기에 토익 900 넘기(2년 전에 봤을 때 770)가 목표였는데
젤피티 못딴게 너무 아쉬워서...
일본어+영어 같이 병행할까 아니면 일본어 7월까지 끝내고 토익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
|
작년 12월 JLPT n1을 8점 차이로 떨어졌는데... 원래는 작년으로 일본어 끝내고 올해 상반기에 토익 900 넘기(2년 전에 봤을 때 770)가 목표였는데 젤피티 못딴게 너무 아쉬워서... 일본어+영어 같이 병행할까 아니면 일본어 7월까지 끝내고 토익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