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1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연애스타일은
생각 많고 눈치 많이 봄
연애하면 최대한 맞춰주고 헌신함
내가 좋아해서 하는 것 보단 상대가 좋아하고 나를 필요로 하는 것이 좋음
모성애 강함
상대 단점이나 잘못해도 쓴소리 못 하고 눈물많음
정말 이성적으로 매력이 하나도 없고 바보같은 거 알아.. 사람들은 나 연애하기 전 모습보고 다가왔다가 연애하면 공통적으로 상대가 다 너무 미안하다고 찼어.. 한 번도 내가 찬 적 없음 근데 이상하게 외적으로나 내적으로 자존감이 낮은 것도 아니고 내 할 일도 잘 해 연애만 하면 저렇게 변하게되는데 왜그럴까..?? 
대표 사진
둥이1
와 나랑 개똑같애 나 매 연애 할때마다 성격이 저리 변함….혹시 엠비티아이모야..? 난 enfj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ㅋㅋㅋㅋ나랑 정 반대야 나 istp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진짜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신기하네 도대체 문제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하ㅜㅜ밑댓같은 말 진짜 인터넷에서 100번은 봤는데 어케 하는 거임… 진짜 애인이 1순위가 돼 자동으로 ㅜ 글고 눈물 짱많아 ㄹㅇ ㅜㅜ 슬퍼서울고 좋아서울고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둥아.. 너 나야? 그냥 나도 행복하고 상대도 행복했음 좋겠어.. 근데 왜 결론은 차이는 걸까 혹시 둥이가 만났던 사람은 이런 연애스타일을 부담스러워 한 적도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전전남친은 안그랬고 전남친은 처음에는 좋아했는데 지가 마음 식고나서는 부담스러워하고 둥말대로 죄책감느끼다가 떠나더라고..ㅜㅜ 지금남친은 잘 모르겠어.. 아직 연애초에 장거리라서.. 곧 가까워지는데 그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 ㅋㅋㅋ
그리고 나도 전연애 두번다 차임 ㅜㅜ첫연애때는 80%는 상황이별이긴 했는데 안좋은상황에서 내가 지만바라보고있으니까 미안해서 찬것도 20%있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렇구나… 그냥 나도 둥이같은 사람 만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몰입할 취미 찾아서 혼자만의 시간 찾기
연애할때 애인을 1순위로 여기지 않고 나를 1순위로 여기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그래서 사교모임 같은 것도 들어가고 헬스도 끊어서 다닌지 오래됐고 혼자 있는 시간도 충분히 많이 갖거든?? 근데 뭘 해도 나를 1순위로 두는게 안 되더라 애인 생기는 즉시 무조건 이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고 사랑받는 느낌을 받게 해주고 싶어서 애인이 1순위가 돼.. 상대가 부담스러워 하는게 느껴지면 적당히 하기도 하는데 매번 차이기만 하니까 고민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그쯤되면.. 맞는 사람 만나는게 빠르것다..
난 내가 잘살아야 그 다음에 연애 할 여유가 생겨
물론 애인 생기면 이벤트 준비도 하고 이것저것 잘 챙기고 그런데..
굳이 고치고 싶다면 답답하겠지만 하고싶은 챙김이나 간섭을 반정도로 줄여봐
진짜 단순하게 행동을 안하는거밖에 답이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어렵다 둥이 말대로 그냥 맞는 사람 만나는게 더 빠르겠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꼭 고쳐야할까 싶기도 해 비슷한 사람 만나는 방법도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근데 나처럼 사귈 때랑 안 사귈 때 성격이 차이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비슷한 사람 찾기가 어려운 것 같아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지 나보고 늙크크 이러는디 점 정떨
23:18 l 조회 1
이쁜여자보다 잘생긴 남자가 짱인가
23:18 l 조회 2
짝사랑은 자해가 맞는듯 1
23:16 l 조회 7
밑에 데이트비용 초록글만 봐도 사랑방 수준 알수있음1
23:12 l 조회 13
intp Intp) 둘이보자하고 연락은 하루넘게 안읽씹 ㅜ
23:11 l 조회 5
내가 선택한 사랑이고 3
23:06 l 조회 28
남자가 손목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거 애인있다는 뜻이야? 8
23:01 l 조회 53
이별 왜이렇게 안잊혀지는거임1
23:00 l 조회 25
남자들은 자기가 관심없는 여자가 1:1로 밥먹자고 하면 부담스럽나?1
22:59 l 조회 28
멀리 떠날 사람 좋아하는데5
22:58 l 조회 21
안 좋게 끝낫다가 나중에 다시 잘 된 적 있음?
22:57 l 조회 19
진짜이쁘면 커뮤안함 특히 인티3
22:57 l 조회 36
내 기준 어른스러운 연하가 1등인거 같음2
22:57 l 조회 39
여자들은 왜 남자 얼굴에 집착하는거야? 피지컬이나 능력도 중요하잖아4
22:56 l 조회 21
조현병있는 애 댓글 잘 달린다2
22:54 l 조회 29
나 애인한테 집 산거 말해야하나??? 5
22:53 l 조회 18
오늘은 1~2시간 연락 안된다고 징징대는글 없네 ㅋㅋ
22:47 l 조회 20
항상 본인이 더 중요한 사람이랑 연애 1
22:44 l 조회 30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2:43 l 조회 31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