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2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원래 우울증 있었는데 그땐 뭔가... 지린 것 같이 항상 기분이 불쾌하고 일이 덜 풀린 것 마냥 갑갑한게 디폴트였는데

이젠 길거리 걸어다닐 때도 기분이 멍~하고 별 생각 없고 둔하게 음냐음냐 춥다앙~ 이게 디폴트값임

신기했어 

[잡담] 인스타에서 이 글 봤는데 진짜 공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걷다보면 잡생각이 없어지긴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락장은 아니고 조정장임 ㅇㅇ13
06.23 11:00 l 조회 656
점심 먹기 전에 가방 골라줄 익인이들🙇‍♀️🙇‍♀️6
06.23 11:00 l 조회 89
주식하는 사람들아 너넨 이익 얼마나 나면 팔아?4
06.23 11:00 l 조회 47
우리집은 김치계란찜 종종해먹는데
06.23 11:00 l 조회 17
근데 삼전 진짜 든든하지않냐1
06.23 11:00 l 조회 326
조정 절대 안올거라던 애들 어디감?ㅋㅋㅋㅋㅋ16
06.23 10:59 l 조회 622
아빠한테 솔직하게 말할까..2
06.23 10:59 l 조회 117
같은팀 상급자 자녀 결혼식 축의금 얼마해야될까?2
06.23 10:59 l 조회 12
시키는 일만 하고 싶다1
06.23 10:59 l 조회 13
주식 모으기 걸어둔 사람 있니3
06.23 10:59 l 조회 30
내리는것도 시원하긴하네 하닉;
06.23 10:59 l 조회 46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
06.23 10:58 l 조회 7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1
06.23 10:58 l 조회 18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06.23 10:58 l 조회 3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06.23 10:58 l 조회 3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06.23 10:58 l 조회 7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2
06.23 10:58 l 조회 16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3
06.23 10:57 l 조회 38
반도체2
06.23 10:57 l 조회 51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9
06.23 10:57 l 조회 16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