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도 많고 걱정도 많다보니 불안도 심하고 뭘 시작하기가 겁나•• 근데 기질이라 평생을 이렇게 살아왔는데 고칠 수 있을까ㅜㅜ 이건 뭐 약으로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게으른 완벽주의라 계획만 엄청 세우고 막상 실행은 잘 못함 일단 하자 마인드로 살고싶다 깊생 안하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생각도 많고 걱정도 많다보니 불안도 심하고 뭘 시작하기가 겁나•• 근데 기질이라 평생을 이렇게 살아왔는데 고칠 수 있을까ㅜㅜ 이건 뭐 약으로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게으른 완벽주의라 계획만 엄청 세우고 막상 실행은 잘 못함 일단 하자 마인드로 살고싶다 깊생 안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