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놀던 장난감 같은 건 정리했거든 (버리진 않았고 종이봉투에 싹 넣아둠) 근데 계단이나 배변패드 밥그릇처럼 부피 차지해서 못 넣어둔 거 정리하는데 이거 몇 개 빠졌다거 집이 진짜 썰렁하고 텅 비어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갖고놀던 장난감 같은 건 정리했거든 (버리진 않았고 종이봉투에 싹 넣아둠) 근데 계단이나 배변패드 밥그릇처럼 부피 차지해서 못 넣어둔 거 정리하는데 이거 몇 개 빠졌다거 집이 진짜 썰렁하고 텅 비어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