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6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설때 모였을때 그걸 뭘 반반을 하냐고 그러시네 
대표 사진
익인1
연애경험 많은데 반반데이트 해본적이 없어서
더치하는 커플보면 신기하긴 함
커피사면 밥사기 이런거 말고 너 오늘 먹은 거 4,500원 보내줘~ 이런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커플이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말한 반반이 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이트통장 따로 마련한 케이스 말한줄.. 돈 오늘 얼마 보내줘 이건 좀 많이 충격이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이건 또 좀 충격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아빠도 옛날에 데이크할땐 자기가 다 냈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모도 아들들밖에 없는데도 진심 쪼잔하다고 그러지말라고 사촌들한테 그러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는 여성 경제활동 비율이 낮아서 남자가 여자 책임지는 그런 분위기에 익숙해서 그런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도 우리나라보다 잘 살고 여성사회진출많은 나라도 더치 잘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 어른들 인식이 그럴거라는 거지 다른 나라가 상관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모세대때만해도 가부장적+여성사회 진출이적었으니 남자가 대부분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부장적 이었으니까
여자가 희생하고 헌신하는 게 당연했으니까 경제력에서는 남자가 희생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부모님 사내커플이었는데도 아빠가 엄마 돈쓰려고 하면 화냄ㅋㅋㅋ근데 우리 아빠 별로 안가부장적이야.. 아침에 엄마 밥 먹을시간 없다고 도시락 싸다주고 출퇴근 다 데려다줌... 결혼한 이뉴가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 데이트 끝나면 얼마 보내줘 하는 남친이랑 5년동안 사귐.. 같이 동거까지 했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
21:16 l 조회 3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
21:16 l 조회 2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1
21:16 l 조회 8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4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
21:15 l 조회 4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
21:15 l 조회 2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1
21:15 l 조회 14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2
혼전임신인데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3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9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3
21:15 l 조회 17
여익들 이성 나이차 마지노선 몇살?3
21:15 l 조회 8
나 솔직한 망상 고백할께1
21:15 l 조회 6
난 인간관계가 힘든것중 하나가
21:14 l 조회 5
혹시 공부할때 이해가 돼야 암기되는 익 있어?3
21:14 l 조회 9
사람 만나고 싶고 대화하고 싶으면 어딜가야해?1
21:13 l 조회 12
우리 축구 경우의수 어케됨?? 1
21:13 l 조회 11
35살 입장에서 26살 여자가 대시해도 차는 입장인데 5
21:13 l 조회 22
오만원에 안산주식을 이제 산 내잘못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