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7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비중 몇대몇으로 해?? 난 주식 8 코인 2 정도인데 코인을 살짝 늘릴까 싶어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완전 반대넹ㅋㅋㅋㅋㅋ난 주식2 코인8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코인 수익률 높아? 내가 코인은 시작한지 오래된게 아니라 믿음이 부족해서 그런거같은데ㅠㅠㅠㅠ 타고싶은 코인 샀는데 시드가 넘 없어.. 좀 늘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는 코인한지 몇년돼서 그랭…난 지금 전체시드 두배 넘게 불려놔서 코인에 대한 믿음이 좀 있오ㅋㅋㅋㅋㅋ한지도 좀 됐고~~좀 늘려도될듯 지금 갠적으로 코인 사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냥 코박사였잖아!??!?!!! 혹시 익은 코인 몇개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도 될깝.. 또 코인안에서도 몇개 사서 굴려야핳지 모르겠어서ㅠㅠ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개라는게 종목이 몇개인지를 물어보는걸까….?!나는 종목 5개야!2개는 수익률 엄청 좋고 나머지 3개는 물려있당ㅎ난 내가 5개 갖고있긴한데 이것도 좀 많은것같음..시작한지 얼마 안됐으면 2~3종목이 적당한듯?!한 종목에서 몇개 사야하는지는…진짜 본인맘이라 뭐라 말을 못해주겠넵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완전 신기해ㅠㅠㅠㅠ 익아 나 하나만 더 물어봐도돼? 내가 주식은 믿는거에만 넣어놔서 떨어질때마다 계속 추매하는데 코인도 그런식으로하는게 좋나? 분할로 들어가서 몇퍼 떨어질때마다 계속 사는게 좋은건가 모르겠어 익도 물려있는 코인 있다구 했자나 손절라인은 안잡은건지?!도 궁금해 미안해ㅜㅜㅜㅠㅠㅠ 넘 반가운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완전 고수는 아니지만 맘껏 물어봐도돼 미안해하지마!!한가로운 주말이라 괜찮아ㅎㅎ

쓰니가 주식에서 매매하는것처럼 해도괜찮아!왜냐면 나도 그러거든ㅎㅎ나도 리플이랑 에이다 좋아해서 계속 떨어질때마다 추매했었고 결국 지금 수익률이 진짜 높거든!!진짜 믿고 좋다고 생각하는 코인 있으면 그러는거 강추야..

나머지 물려있는 코인도 나름 좋은 코인이라고 생각해서 손절라인 아예 안잡아놨어!나는 단타 절대 안하고 길게 쭈우욱 가져가는 스타일이라 나한테 손절이란 거의없어ㅋㅋㅋㅋ무조건 열버하고 물타서 오를때 판다!이 마인드야..ㅎㅅㅎ

딱히 도움되는 말을 해준것 같진않지만..ㅜㅜ도움받았길 바라 그리고 이제는 언제 알트불장 와도 이상하지 않을 시기라서 좀 과감하게 코인 주워놓는것도 추천해..!바로 올라갈지 아닐진 나도 모르지만 진짜 언제 대불장와도 이상하지 않은시기야 시드 늘리거싶으면 지금 좀 늘려놓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진짜 도움 많이된다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고마워 나도 곧 알트불장 진짜 올거같다고 생각했었어서.. 리플 엄청 올랐었자나 수익 부럽다 ,, 주식에 있는돈 좀 꺼내와야겠답ㅎㅎㅎㅎㅎ 고마워 익인이 수익만 보고 부자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ㅎㅎ쓰니도 지금 이 시기를 좀만 잘 버티면 수익 짱짱해질거야 우리 열심히 버텨보자 이번 불장에 부자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 1 코 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머야 익인이도 코인이 훨씬 압도적이네.. 코인 수익률 높아?? 혹시 코인 몇개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도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코인이 높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ㅠㅠㅠㅠㅠ 코인 지금 저점인것들 많아보여서 나도 코인 비중 늘릴까한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메가는 최저 주면서도 알바 잘구해지나봄
11:35 l 조회 1
반도체 있음 청년 진짜 달달하다..
11:35 l 조회 1
머리 감고 말린 후에 머리 차분한 사람 부러움...
11:35 l 조회 1
헐 눈동자 성형이 진짜 있네
11:35 l 조회 1
라멘 먹을까 헴버거 먹을까
11:35 l 조회 2
호캉스는 싸게 못 가는거지..........?
11:35 l 조회 2
회사 그만두고 하고픈거 하거나 쉬는 익들 있니
11:35 l 조회 4
요즘 여친 왜케 딸같냐
11:34 l 조회 13
난 왜 만나는 사람마다 똥차같지...1
11:34 l 조회 6
내 전전회사 꼴좋다ㅋㅋ1
11:34 l 조회 13
감기 걸렸을 때 더 잘 먹어야 돼 아니면 대충 먹어도 돼???????2
11:34 l 조회 4
공뭔 9급 칼임용인데 동기들 29,30,31 이쯤에 1억 대부분모음
11:34 l 조회 8
난 삼성전자 하이닉스 더 잘되서 성과급 좀 더 많이줘서
11:34 l 조회 8
갤북 vs 그램
11:34 l 조회 2
와 남자 힘차이대박이네
11:33 l 조회 8
시력교정술 중에 아마리스 레드
11:33 l 조회 3
아파트 도면인데 벽쪽에 문 4개 같은건 뭐야??1
11:33 l 조회 15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2
11:33 l 조회 8
제발!!주말에 국내여행 다녀왔는데 같은 팀 간식 고민 ㅜㅜ4
11:33 l 조회 10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2
11: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