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 이상하지않냐 안뽑아주지 않냐 이러는데
막상 내가 26살때 두군데에서 카페 알바 했는데
20대 후반도 꽤 있었고 33살인 사람도 있었음…
오히려 20대초반보다 책임감 있어서 잘 뽑히는것 같기도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하면 이상하지않냐 안뽑아주지 않냐 이러는데 막상 내가 26살때 두군데에서 카페 알바 했는데 20대 후반도 꽤 있었고 33살인 사람도 있었음… 오히려 20대초반보다 책임감 있어서 잘 뽑히는것 같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