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8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LG T1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9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정도 반지하도 지옥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지않남 나 이런반지하에서 사는데 채광좋고 살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단지 치안조심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반지하야?? 난 커튼치고 반지하 잘 살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근데 안에 너무 잘보일거같은데..ㅠ 커텐쳐도 불안하다 도로와 집이 떨어져있는거 아니면 치안 진심 조심해야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치안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었어. 창문으로 너무 잘들여다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런 반지하에서 1년 좀 넘게 살았는데 아무리 ㄱㅊ아도 반지하는 반지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ㄱㅊ 대신 먼지 좀 많이 굴러 들어와서 청소 잘해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안이 넘 무서운디 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안 걱정 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창문 열기 좀 그렇기는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창문 못옃어서 되게 갑갑할거같아.. 근데 보증금이랑 월세 위치가 좋으면 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엥간하면 살지 마 집앞에서 술취한 사람들이 쉬 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벌레도 잘 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의 지상인데 치안 좋은 동네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청담 반지하 살았는데 앞에 차 왔다갔다 하는거랑 담배 피우는 사람들만 빼면 ㄱㅊ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창틀에 오토바이 헬멧 올려두면 짱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잉 저긴 그냥 1층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1층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환기 절대 안 시킬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층같긴 한데 뭔가 저기 길가에있는 집 같이 생김… 가다가 사람들이 볼 것 같음 그러다가 눈 마주치면 오잉? 사람이있네? 이렁 것 같은 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층 같아 보이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옆에서 누가 저기로 보거나 들어오면 어캐.. 무섭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건 거의 1층인데? 나 살던 곳은 이거보다 아래였는데 ㄱㅊㄱㅊ 다만 사람 지나다니는게 좀 신경쓰임ㅠ 커튼 꼭 사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이제보니 블라인드가 있네 그럼 블라인드 치고 살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정도면 1층 지상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사는 동네면 ㄱㅊ고 대림같은 그런데면 안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아니.. 근데 솔직히 1층, 반지하는 여자 혼자 살기 위험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층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반지하 전혀 아닌데? 그냥 1층이잖아 우리집 1층인데 뷰 똑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1층도 안조아해,, 환기시키기 불편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옆에사람지나다니는 길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1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
15:09 l 조회 7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3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7
하닉있는 얘들아1
15:08 l 조회 21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6
15:08 l 조회 2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5
15:08 l 조회 15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5
15:07 l 조회 10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3
15:07 l 조회 12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8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
15:07 l 조회 3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5
15:07 l 조회 8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2
15:07 l 조회 20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2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5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2
15:06 l 조회 17
브왁 하고나서 통증이랑 붉은기 있어 원래?2
15:06 l 조회 11
아 에어컨 걍 틀었다 ㅜ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2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15:06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