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8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주식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0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내일이 내일이 아닌거같고 보람없고 성취감도 못느끼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국가직이야 지방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직이야 고여있는것도 나한테 안맞는 이유중 한가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국가직 교류 생각해보는건?
국가직은 그래두 좀 성취감 생길수도 있서.. 나두 국가직 4년차거든
(근데 나도 전출 생각하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류하려구 사람 구했는데 그분이 잠수타셨어ㅜㅋㅋㅋㅋ일단 나라일터랑 공무원교류카페에 글은 올려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옥시 수도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은 아니고 사회복지사인데 나두... 뭐해야 할지 모르겠음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3/18 13:04: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무시해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생 최대 업적: 세금 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는 사람 특 : 사실 별로 세금도 안 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 세금 8원 나가는건 알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애들이 세금 쥐콩만하게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4년차 나도 새 파이프라인이랑 적성에 맞는 새 길에 뛰어들고 싶다 항상 마음은 그래 실행이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정적이고 미래가 보장돼있는데 다른 길을 찾는다는 게 쉽지 않기는 할 거 같아. 공무원도 적성 많이 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직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소수직렬이라..일단 기술직이야 그래서 만약 퇴사하면 대학원가서 내 전공공부 더하고싶어 그치만 현실적으로 힘들지ㅜㅜㅜ 돈을못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뭘해도넌잘할거야 너무 안 맞으면 스스로갈아넣어서맞는퍼즐될필요없음 널위한일을찾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공무원이 되고 싶은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붙기전엔 너무너무 하고싶었고 절실하게 공부했었는데 막상 다녀보니 내생각이랑 많이 다르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취감, 전문성 원하는 지인들 거의 면직하긴 함...바로 그만두지말고 일 병행하면서 새 진로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ㅋㅋㅋㅋㄱ 후 근데 할줄아는게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면직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소수직렬이고 대학원가서 연구사준비중. 난 시청, 동 다있어봤는데 진심 악성민원은 매번 따라다니더라고. 4년 다돼가는데 8급 승진도 안시켜주고 편한동에 있는 동기가 승진하더라구ㅋ표창도 받았고 과장도 확실하댔는데 진심 어이털려..ㅋ 그리고 기술직이라 사람 썩어있는거 질려서리 민원스트레스라도 없는데로 옮기려구..안맞으면 또 이직하려고. 평생 직장 그런건 없어보임. 회사에 나를 맞춰가는것보단 나에 회사를 맞춰가려고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
23:51 l 조회 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3:50 l 조회 1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
23:50 l 조회 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
23:50 l 조회 6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
23:49 l 조회 7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
23:49 l 조회 9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
23:49 l 조회 4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7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4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9
쿠팡 애용하는 익들아 좀 알려줘
23:49 l 조회 3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1
23:48 l 조회 7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2
23:48 l 조회 10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9
로테이션소개팅 성공 팁 좀 알려주라ㅜ2
23:48 l 조회 12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5
23:48 l 조회 12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7
23:48 l 조회 18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23:47 l 조회 16
다들 나이차이 나도 친하게 지내?2
23: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