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네이버페이 때문에 신카 처음 써보거든?!
2월 확정 명세서 받은 이후에 인터넷에서 일시불로 결제한거 취소했는데 이건 이번달 돈 빠져나갈때 제외하고 나가는거야??? 그리고 1월 31일에 결제한 내역은 3월 명세서에 있던데 이건 3월 실적에 반영 안되는거야??😭
30만원 채워야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네이버페이 때문에 신카 처음 써보거든?! 2월 확정 명세서 받은 이후에 인터넷에서 일시불로 결제한거 취소했는데 이건 이번달 돈 빠져나갈때 제외하고 나가는거야??? 그리고 1월 31일에 결제한 내역은 3월 명세서에 있던데 이건 3월 실적에 반영 안되는거야??😭 30만원 채워야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