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0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28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뭐만하면 찐사랑 아니어서 그렇다 이핑계대면서 상대한테 책임전가해서임. 회피형 기질도 있는듯

사귀라고 협박한것도아니고 본인이 선택한 연애인데 찐사랑 핑계댄다? 이건 본인이 생각없이 사귀는 가벼운 사람이라는 반증일 뿐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친구도 같은 친구지만 좀 더 애정이 가는 친구가 있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얘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긍까 사귀면서도 좀 더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다 생각해 내가 그랬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또또 시작이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잇팁 몰려와서 뭐라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쿤 그러든가말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싫으면 상종하지 말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가볍게 만난다기보다는 좀 '내가 딱히 좋아하지 않아도 상대가 좋다하면 만나는 준다' 이런 포지션인 잇팁이 많은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잇팁 매력이 엄청난긴 한듯 하루에 최소 한번씩은 인기글 올라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잇팁이 매력이라기보다는 당해보면 빡침이 단전에서 올라와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ㅇㅈ 다른 엠비티아이는 예의는 있단다 ㅜ 이런걸로 자위 ㄴ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mbti 16개중에 잇팁이면 예의없고 나머지15개는 있음? 몇살이야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매력은 개뿔.. 두번다시 엮이고 싶지 않던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탓할게 엠비티아이 밖에 없냐? 사람 성격 탓은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네가 그 모양이니 상대도 널 안 좋아하는거 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왜 이리 공격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mbti도 성격검사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이건 뭐 그냥 다 싸잡아버리네 근데 본인은 정상인지 생각해보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렇게 치면 안 거를 mbti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어쩌라고 글을 자꾸 써재끼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잇팁인데 여기 커뮤에서 문제삼는 잇팁 행위 한적 한번도 없는걸... 알아서 걸러줘 나도 mbti 과몰입하는 애들 거르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Istp한테 차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ㄹㅇ mbti 과몰입... 적당히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잇팁과 별개로 회피형인데 찐사 타령하는 애들 진짜 찐사 만날 수 있을까 의문임 너네한텐 그 누구도 너의 완벽한 이상형이 될 수 없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찐사랑 타령 하는게 회피형 같아서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 남 탓 안하고는 못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사실 모든 엠비티아이가 단점 개많음.. 누군가는 엔팁이 제일 극혐일 수도 있고 누군가는 엣프피일 수도 있음 엣팁들아 그냥 너네가 좋아하는 사람 만나 이런 말에 신경 쓰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본인이 상대방에게 찐사가 아니었다고 생각하면 긁히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같은 istp라도 성격 차이임 내 애인은 나랑 내 지인들, 내 가족들한테도 엄청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취향의 외모와 내가 좋아해서 만나는거랑 상대방이 좋아해서 만나는거랑 틀려서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과몰입 좀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잇팁은 안좋아하면 싸가지없어서 이렇게 상대가애먹는거임 잇팁이 좋아하면 수월하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근데 항상 달리는 댓들이 다 그렇긴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일반화해서 까내리는 글은 열내지말고 신고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이미 사귄지 몇개월에서 몇년이 됐다는데 찐사랑 불도저 어쩌고 댓글 다는거 보면 고민하는 사람 그냥 멕이고 싶은거 아닌가 생각들어 ㅋㅋ 연애 고민중인 사람한테 찐사아니라고 댓다는 사람들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33 몇년 만났는데 찐사랑이 아니란 게 뭔 소리야ㅋㅋ 1년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은데 그 귀찮은 잇팁들이 굳이굳이 1~2년동안 연애하면서 돈 쓰고 정 쓰고 한다고? 그런데 찐사가 아니다? 걍 지들 성격이 그런 거고 연인이랑 가치관이 안 맞는 거야 찐사가 아니었니 뭐니 남탓 좀 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잇팁관련글은 하루에 10개는 보는듯 ㅋㅋㅋㅋ 게다가 핫플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6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11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25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39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30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52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190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3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3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70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66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30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54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69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5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58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0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