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5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보통 쌍수 그 정도면 시술이라하는데
은근 잘 망하기도 쉬워?
주변에는 소세지 두 명?빼고 잘된 편이라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도 소세지된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나는 반대! 거의 무쌍같은 속쌍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면 평타이상으로 자연스럽게 잘된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ㅠㅜ 자연스러운것도 정도가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도 소세지나 밑댓들 말처럼 이상하게 된거는 아니니까 다른 사람눈에는 성공축에 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걍 줄그어놓은거 같은 애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에도 두 명만 소세지 나머지는 다 잘됨 근데 풀려서 재수술한 경우도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봤는데 되게... 눈이랑 따로 놀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얼굴에 쌍커풀이 안어울리는 애들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상하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아 진짜 줄만 띡 생긴애들이 젤 망한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된 친구를 본 적이 없어
원래 얼굴이 익숙해서 그런 건지
붓기 다 빠져도 눈이랑 얼굴이랑 따로 놀고 아래로 보면 수술자국 다 보이고...
난 연옌처럼 자연스럽게 잘된케이스 주위에서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빼고 다 했는데 한명 빼고 다 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망한 친구 본 적 없는데 어떤 친구는 맘에 안 들어 해서 자꾸 재수술 고민하더라ㅠㅠㅠ 내가 보기엔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는데 재수술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꽤 많아 내 주변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엉..3년됐는데 아직도 소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주변에 1명있는데 약간 눈에 줄만그어진거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앞트임을 안한건지 눈 앞머리는 좁은데 눈 중간은 쌍꺼풀로 커진 느낌이라....
내가 본 쌍수중에 제일 망한 느낌이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4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7
300이 한계였을까?
13:48 l 조회 16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9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1
13:47 l 조회 8
토스 오픽 뭐할까3
13:47 l 조회 5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0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6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
13:47 l 조회 6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4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2
13:47 l 조회 4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9
13:46 l 조회 31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3
사주봤는데 나보고 재물운이 청년재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46 l 조회 8
발목 손목 너무 얇은것도 안좋은거같음
13:46 l 조회 25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12
13:45 l 조회 55
가끔 남편의 전여친이 생각남1
13:45 l 조회 22
주식에서 뺀 135만원있는데 2
13:45 l 조회 23
편의점 8000원 준다는데 하지 말까?6
13: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