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5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8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특히 화이트!! 순백색이라 넘 예뻐 그리고  카메라 섬 둥근게 신의 한수인듯

[잡담] 아이폰16 왤케 예쁘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개이뽀 카메라 머선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적 박탈감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라면 이 돈으로 아이폰8 살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너무 옛날 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카메라 왜 2개밖에없징?? 요즘나오는거는 다 카메라크고 많은줄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 프로맥스부터 3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6쓰는데 말리고픔...차라리 아이폰se4를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옆에 카메라 축소 /확대 기능ㅈ.. 별 쓸모가음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죠 ? 이렇게 이쁜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e4는 카메라 하나일거 같은데 요즘 카메라 하나는 너무 성능 떨어질거 같아서 ㅠ 나는 카메라 버튼 좋은거 같던데?? 카메라 빨리 켤 수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보다 카메라 버튼 활용도가 낮아! 나는 그래😅그리고 카메라 성능 16이랑 비슷하다고봐서...나는 갈아탈까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사진 잘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6 살바에는 역시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로는 너무 무거워서 이번에 16 핑크 샀는데 개인적으론 너무 만족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6프로도 이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6 쓰는데 아주 만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핑크도 이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16 핑크 쓰는데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쁘긴해 15프로 화이트인데 바꾸고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6 화이트 쓰는데 이뿜 대만족이야 뒤에 무광이라 더 예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16 블랙인데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핑크로 바꿨는데 대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프로 쓰는데 만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16인데 개만족 프로도 써봤었는데 난 프로ㄱ ㅏ 아님을 깨닫고 일반으로 넘어왔는데 충분함 이쁘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6인데 불편한거 있음 카메라 자주 렉걸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
16:23 l 조회 1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
16:23 l 조회 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5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3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2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6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1
16:22 l 조회 4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5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4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0
복켓팅 어케 성공함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1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3
16:21 l 조회 14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2
16:21 l 조회 23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5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4
몇살 연상까지 가넝?3
16:20 l 조회 8
너네 스카에서 공부 잘돼?3
16:19 l 조회 10
달팽이 입맛 겁나 까다로워;
16: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