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한 소린 아니고 진짜로 맞춰가기 힘들 거 같아서 했던 거였긴 한데 지금은 서로 대화해서 잘 맞춰가고 있고 나 많이 좋아하는 거 같거든 근데 문득 자꾸 예전에 헤어지자고 했던 게 떠오르고 얘는 언젠간 날 떠나겠지 라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 이건 내가 생각 안 하는 거 말고는 답이 없겠지? 이 문제에 대해서 애인한테 말 하는 건 별로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가볍게 한 소린 아니고 진짜로 맞춰가기 힘들 거 같아서 했던 거였긴 한데 지금은 서로 대화해서 잘 맞춰가고 있고 나 많이 좋아하는 거 같거든 근데 문득 자꾸 예전에 헤어지자고 했던 게 떠오르고 얘는 언젠간 날 떠나겠지 라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 이건 내가 생각 안 하는 거 말고는 답이 없겠지? 이 문제에 대해서 애인한테 말 하는 건 별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