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5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디지몬어드벤쳐 버터플라이...만화노래가 나에게 더 힘을준다..☆
대표 사진
익인1
만화 노래들은 뭔가 가사가 어른 되어서 보면 더 찡한... 그런게 있어... 나도 만화노래 듣고 울컥했어서 공감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난 라라의스타일기os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베리베리뮤우뮤우 ..ㅋㅋㅋㅋ
신싸공도 들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퇴근길에 아기공룡둘리 듣는데 뭔가 슬픔.. 리듬이 어릴땐 신나게 들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러브크로니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한동안 그..오란고교 마지막 엔딩곡인가 그거 듣고다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루 출퇴근곡 만화오프닝 들으면 힘도 되고 위로도 된다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뉴퓨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버터플라이 새해 첫 곡으로 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아따맘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잡은 노래얘기하믄 안댜 노래추천카테 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겟지!! 나를 허락해준세상이란!! 손 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1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1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1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3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2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3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10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3
모솔익 남자랑 연락하는데
12:30 l 조회 12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3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만화/애니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
12:29 l 조회 4
맥스컷 부작용인가.. 1
12:28 l 조회 16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6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4
12:28 l 조회 20
토이스토리 팬이면 5는 꼭 봐야돼
12:28 l 조회 17
나만 기차에서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감?1
12:27 l 조회 25
토익 졸업이다
12:27 l 조회 10
브라 옷 안 벗고 어케 벗는 거야?3
12:2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