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5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그냥 누우면 가래끼는데 양치하고 누우면 가래가 더 끼는 느낌이야 … 만성비염이라그런가 ㅠ
대표 사진
익인1
에구 그런가봐
아님 축농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농증은 아닌것같긴해 ㅜㅜ 흑흑 맨날 친규들이랑 대화할때도 나만 가래끼는것같고…ㅠㅠ발성이 문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세미비염이랑 아토피있는데
~대3까지 가래 엄청 나왔거든 그냥 다들 글케사는줄알았었다 ㅎ
난 곰팡이없는 집으로 이사오고 가래랑 아토피 다 괜찮아졌었어! 혹시나 도움 될까해서 남겨

따순물 마시는거 추천..!찬물마시면 가래 더끼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고마워!! 내가 찬물러버라서 더 그런가봐!! 그리고 곰팡이 생각보다 중요한가봐….!!! 안그래도 본가와있는데 곰팡이 좀 있는 방이었어서 내 방이…🥺 빨리 다시 올라가야겠어 ㅎㅎ 넘 고마워 익인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서 거의 제일 잘맞고 끌리는 사람 만났는데 나이차이가
20:58 l 조회 2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
20:58 l 조회 2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7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3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8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6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6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16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10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3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2
20:55 l 조회 11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4
20:55 l 조회 22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7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7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1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11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22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8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