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선 본적 없는 동네, 지하철역이 주기적으로 나와
비현실적인 동네는 아니고 걍 일반적인 동네인데 꿈에서만 나오는 동네랑 지하철역이야
그리고 난 항상 지하철/기차를 기다리고 있거나 어쩔땐 타고 있음…전생에 살던 동네였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현실에선 본적 없는 동네, 지하철역이 주기적으로 나와 비현실적인 동네는 아니고 걍 일반적인 동네인데 꿈에서만 나오는 동네랑 지하철역이야 그리고 난 항상 지하철/기차를 기다리고 있거나 어쩔땐 타고 있음…전생에 살던 동네였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