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조건 빡세게 안본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175는 넘어야 이성으로 보이거든 근데 주위에 160대 만나는 몇몇 보면… 아무리 사람마다 이성보는 부분은 다른거지만 막 자기랑 키 똑같은데 or 더 작은데 눈에 안 거슬린다는게 개신기 찐사랑이 이런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조건 빡세게 안본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175는 넘어야 이성으로 보이거든 근데 주위에 160대 만나는 몇몇 보면… 아무리 사람마다 이성보는 부분은 다른거지만 막 자기랑 키 똑같은데 or 더 작은데 눈에 안 거슬린다는게 개신기 찐사랑이 이런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