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7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KIA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커피+밥값 다 합쳐서 15만원 정도 나왔어.. 
회사에 영수증 청구해야하는데 넘 많이 나왔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만원 넘어가니까 심장이 철렁...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이라 눈치봤나봐....
보통 얼마 정도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리가 식대 비과세가 20만원까진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괜히 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는 식대 보통 얼마정도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그냥 20만원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엄청 적게쓴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얼마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쓰니는 회사에다가 밥을 청구하는거구나.. 나는 회사내 구내식당 있어가지구...허허 ... 근데 예전에 작은 회사다닐때 생각해보면 끼당 만원은 먹은거같은데.. 그럼 최소 20은 넘게 나와야하는거 아니야? 근데 커피는 회사내에 카페테리아 있었어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ㅣㅠㅠ우린 커피,밥 사먹으면 영수증을 청구하는거야.. 그러면 청구한 금액을 돌려줘..ㅠㅠㅠㅠ 회사가 워낙 작고 직원들이랑도 안 친해서 묻기도 뭐해서 보통 얼마 나오는지, 내가 많이 쓴건지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땐....조금 많이 사먹고 불려가서 왜 이렇게 많이 썼어? 란 소리 들으면 많이 쓴거라고 생각할거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1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
13:15 l 조회 1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
13:15 l 조회 3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1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
13:14 l 조회 3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
13:14 l 조회 7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6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2
13:14 l 조회 8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
13:14 l 조회 11
금요일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싶어
13:14 l 조회 5
다들 주식짤이나 보고 가
13:14 l 조회 28
카공하는 취준생들 있어?4
13:13 l 조회 9
쇼핑몰에서 블라우스 삿는데 색차이 진짜 ㅋㅋ
13:13 l 조회 21
한국은 왜 축구농구야구배구 다 못해?4
13:13 l 조회 24
하닉끝물인가1
13:13 l 조회 38
정말 30대되면 남자 만나는 폭 줄어??3
13:12 l 조회 13
절식하면서 운동 열심히했는데 근육량3
13:12 l 조회 16
30명 중소기업 돈도 적게주면서 바라는건 많음1
13:12 l 조회 11
다이어트 성공했는데ㅋㅋㅋ본부장님이 파트장님한테 2
13:12 l 조회 17
내가 선물로 친구를 차별한건가 4
13: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