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9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아 진짜 쉬는내내 업무실수한것만 생각나고 내 자신이 짜증나 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어제 새벽부터 지금까지 땅 파고 들면서 울고 퇴사할까 까지 생각했는데 익인이들 덕분에 좀 괜찮아졌다.. 솔직히 어디가서 업무실수해서 죽고싶다 우울하다 이러면 다들 황당할테니까 여기밖에 글 남길곳이 없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ㅋㅋㅋ큐ㅠㅠㅠ뭐 머리로는 그냥 그래 다음에 잘하면돼 하지만 계속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내 실수는 우주 먼지라고 생각해서 별 거 아니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오래 다녀서 그런가 걍 사람인데 뭐 어쩔거야 함ㅋㅋㅋㅋㅋ막 돈 엄청 걸려있는 큰 실수는 아니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첫 실수는 좀 그러다가 연차차고 나면 세상에
수습못할 건 없다… 이마인드가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말에도 생각남 ㅋㅋㅋㅋㅋㅋ걱정인형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여러번 누적되니깐.. 이 실수도 지금 순간만 괴로울뿐이고 나중엔 또 잊혀지겠지..하고 해탈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가 로봇도 아닌데 사람이면 다 실수는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어제 새벽부터 지금까지 땅 파고 들면서 울고 퇴사할까 까지 생각했는데 익인이들 덕분에 좀 괜찮아졌다.. 솔직히 어디가서 업무실수해서 죽고싶다 우울하다 이러면 다들 황당할테니까 여기밖에 글 남길곳이 없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엔 죄책감 쩔다가 어쩔건데 짤리지 뭐 상태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쓴아 이거 지우지 말아줘 실수해서 죽고싶을 때마다 봐야겠어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퇴사하라했음 좋겠다... 란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계속생각남 며칠동안 계속생각남 난 불안도있고 걱정도많고해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죽지않으면 땡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반에만 그랬지 이젠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죽어야지 한번 외치고 수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도면 정신과를 가 봐야 할 듯 스트레스 많이 받는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웅
나 심지어 7년차인데도 실수해버림~~~
누가 뭐라하는 건 아닌데 그냥 내 스스로에게 자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참에 퇴사할까 .. 하고 고민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주 초기엔 자괴감이 심했는데
요즘은 아이고 또 실수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랬는데
이걸로 큰일난것도 아니니까 유난안떨어야지 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퇴근해서도 생각함ㅋㅋ.. 뒤에서 사람들한테 욕먹는 상상까지 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처음에나 그랬고 5년차인 지금은 자르라면 자르라지 실업 급여 개꿀~ 이러면서 울면서 수습함 사실 잘릴만한 큰 실수도 아니라서 최대한 좋게 생각해야 내 정신건강에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입때는 그랬는데 이제는 머.. 나는 공무원이라 잘리지도 않아서 징계나 때려라~ 하고 최대한 나중에
문제 안생길 방향으로 상사한테 보고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사 초반엔 나도 그랬는데 지금은 실수하더라도 수습만 잘하면 괜찮다고 생각해! 나보다 높은 직급인 분들도 가끔 실수하고 그러는데 모.. 살면서 실수 안하는 사람이 어딨겠어 사람인데ㅠ 수습 잘하고 다음부턴 안그러면 되는거니까 이제는 실수해도 멘탈 별로 안털리는거 같어 나 좀 뻔뻔하지ㅋㅋ.. 근데 이거는 내가 거의 3년차라 그렇게 느끼는거고 배운지 얼마 안된 완전 신입사원이나 업무에 익숙치 않아서 주변 눈치를 많이 보게 되는 사람은 그렇게 느낄수도 있을 것 같아ㅠㅠ 그래도 난 실수했을때 잘 수습하는것도 능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
17:41 l 조회 7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
17:40 l 조회 2
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
17:40 l 조회 5
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
17:40 l 조회 4
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
17:40 l 조회 14
30대 여자들 있음?8
17:40 l 조회 23
외로움을 안 느낄수도 있는거지?5
17:39 l 조회 11
하...어반디케이 픽서 ㄱ별로
17:39 l 조회 10
수능영단어다외운사람한테 토익750까지 몇달걸릴까?
17:39 l 조회 7
자취생한텐 생일선물로 오히려 케익보다 치킨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4
17:39 l 조회 12
동안인사람 특징이 있나5
17:39 l 조회 14
아 한달만에 운전대 잡아도 운전되겠지..1
17:39 l 조회 6
이제는 화장해야 살아남는나이 몇살임?3
17:39 l 조회 19
나 마지막 화장이 3달 전인가....
17:38 l 조회 7
폰 바꿀랬는데 가격 올라버리네...
17:38 l 조회 6
공시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1
17:38 l 조회 13
이직 해본 사람 😎😎😎😎1
17:38 l 조회 5
돼지들아 다들 텀블러에 냉면육수 넣어서 다녀1
17:38 l 조회 30
하닉 1주 추매하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거 오바지?9
17:38 l 조회 33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연락을안봐
17: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