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로 만드라고 했거든? 어떤 구성으로 만들아야 하는지 감이 안잡혀서 놀러가기 이틀 전인데 미루고 있어...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사진 띄우고 이름이랑 어디서 나오는지 좋아하는 이유 같은것만 설명하면 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ppt로 만드라고 했거든? 어떤 구성으로 만들아야 하는지 감이 안잡혀서 놀러가기 이틀 전인데 미루고 있어...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사진 띄우고 이름이랑 어디서 나오는지 좋아하는 이유 같은것만 설명하면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