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혼자 살았어서 그런가…가족들이 자잘하게 계속 내는 소음들이 너무 스트레스 받아
혼자 살 땐 그냥 놀다 피곤하면 낮잠 한숨 자곤 했는데 지금ㅇ은 낮잠 좀 자볼까했다가 밖에서 가족들이 내는 소리에 다 깨서 잠도 못 잠…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혼자 살았어서 그런가…가족들이 자잘하게 계속 내는 소음들이 너무 스트레스 받아 혼자 살 땐 그냥 놀다 피곤하면 낮잠 한숨 자곤 했는데 지금ㅇ은 낮잠 좀 자볼까했다가 밖에서 가족들이 내는 소리에 다 깨서 잠도 못 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