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1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4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요즘 없어지는 대학 많다고 하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대학 나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국공립도 통폐합이라. 그래도 어느정도 그 지역에서 네임벨류있느면 유지 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의치한중하나잇음그래도우리죽을때까지는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굿굿 좋네 의치한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직장까지는 힘들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사들이 저말하던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교직원인데 평생직장하기 싫던데 이직할거야 ㅋㅋㅋㅋㅋ 사립대라 고인물들 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같음 고인물들 걍썩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생수가 2만명이상이면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직원 다 계약직인데 평생직장을 어케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지금은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립아닌이상 ,,? 국립은 공무원인데 사립은 아니니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명한 사학 아니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대병원 있으면 안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녀보고 걱정해도 되지 않을까
대학 교직원인데 지방은 국립사립 다 힘든 추세고
대학은 사기업보다 더 심한 고인물 그룹이라
못 견디는 사람은 1년도 못 버텨
국립도 공무원이 있을 뿐 계속 고인물임
텃세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 지방사립대 교직원인데 진심이럼 텃세 심하고 고인물들 썩어버림 무책임 책임떠넘기기 레전드임 일안알랴주고 문제발생되면 나몰라라레전드 보통 직급 높은 애들이 책임지는게 일반적 회사라면 여기는 담당자가 책임져야함 글고 정치질 개심해 정치로 인사이동됨 아무리 일잘해도 윗 안따르면 나가리됨 뭘해도 욕먹는 구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이런가봄ㅋㅋㅋㅋ 텃세심하고 우리고 정치질심해 이 판 떠나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소개팅 식당 어디갈지 보통 언제잡아?
22:02 l 조회 3
나도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상이 좋던데4
22: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