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원한 회사 대부분이 지원률?경쟁률? 40대 1 정도 됨ㅋ
와 요즘 진짜 취업난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지원한 회사 다 ㅈㅈㅈㅈ 인데 ....... 흡...
어떻게든 붙어있을걸 그랬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원한 회사 대부분이 지원률?경쟁률? 40대 1 정도 됨ㅋ 와 요즘 진짜 취업난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지원한 회사 다 ㅈㅈㅈㅈ 인데 ....... 흡... 어떻게든 붙어있을걸 그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