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저녁까지는 씩씩하게 먹고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아까 가족들 생각나면서 계속 눈물나고... 자꾸 막 혼자라는 생각 들고 지금이라도 자취 없던 일하고 싶고 그렇다ㅠㅠ 이거 금방 적응 되겠지...?? 가족이랑 같이 못 지낸다는게 너무 슬퍼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아까 저녁까지는 씩씩하게 먹고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아까 가족들 생각나면서 계속 눈물나고... 자꾸 막 혼자라는 생각 들고 지금이라도 자취 없던 일하고 싶고 그렇다ㅠㅠ 이거 금방 적응 되겠지...?? 가족이랑 같이 못 지낸다는게 너무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