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3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아까 저녁까지는 씩씩하게 먹고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아까 가족들 생각나면서 계속 눈물나고... 자꾸 막 혼자라는 생각 들고 지금이라도 자취 없던 일하고 싶고 그렇다ㅠㅠ 이거 금방 적응 되겠지...?? 가족이랑 같이 못 지낸다는게 너무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나 2주 에어비앤비 살때도 눈물났음
쓰니맘 이해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까 글올린쓰니인가ㅜㅜ쓰니맘 완전이해해 나도 서울 첨올라오고 친구없을때 너무 힘들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도안가서 밤에 마신는 야식먹느라 웃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신는 ㅋㅋㅋㅋㅋㅋ 귀여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엔 다그래,,ㅠㅠ 시간지나면 적응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방 적응할고야~!!!!! 적응하면 이제 본가가 불편해짐 ㅌㅌㅌ 아쟈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독립적인 성격인데 첫날엔 먼가 먼가였음...창밖에 불빛들보면서 내가 혼자 살아야 한다는게 믿기지않았음 근데 지금은 본가에서 오라고하거나 가족들 집에 온다고하면 귀찮아 ㅎ금방 적응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취 13년차... 본가는 남의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그랬음.. 가족들이랑 정이랑 추억이 너무너무 많아서ㅠㅠ 걷다가도 혼자 울고 그랬음 이제 계속 이렇게 자취하면 가족이랑 보낼 시간이 얼마 안남앟구나 싶어서.. 근데 며칠지나니 괜찮아졌고 본가올때마다 최대한 많이 붙어있으려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 달 지나면 차차 익숙해질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4주? 정도는 우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뒤로 운동하고 썸타고 이러니까 본가 생각 1도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첫 날 혼자 자기 무서워서 애기(9살) 사촌동생 불러서 같이 자달라구 하고 혼자 눈물 흘림^_^...
지금도 자취하는데 본가에 일주일 넘게 있다가 오니까 좀 쓸쓸하긴 한데 몸은 여기가 더 편해 이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구랬어ㅠ 첨에 자취할땐 자취 지역에 친구가 없어서 일집일집하느라 우울해서 맨날맨날 울고 엄마한테 다시 들어오고싶다고 징징댔는디 지금은 본가가 더 불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지 알아 마음이 울렁대는 느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어
쓰나 내가 안아즐게
나 안아

—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머야 머리랑 다리 분리당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정도면 시험 붙을 수 있겠다 이런생각
14:50 l 조회 1
요즘 대학생들 유럽 여행 많이 가?
14:50 l 조회 1
수부지 쿠션 추천해줘!!!
14:50 l 조회 1
고2 수익인증
14:50 l 조회 1
난 솔직히 흙은 아닌데 흙인가 싶기도 하고 진짜 애매함.... 놋수저인가1
14:50 l 조회 8
응가 루틴 매일 똑같은 시간에 오는거 건강한거야?1
14:49 l 조회 2
결제했던 카드가 해지됐는데 그럼 환불 어렵나?1
14:49 l 조회 7
하남 스타필드 가본 익..?2
14:49 l 조회 9
익들아 여행은 젊을 때 다니는 걸까? 시간 없어도 어떻게서든 시간 내서? 6
14:49 l 조회 13
스퀘어 구조대 온다
14:49 l 조회 12
아니 굿노트 뭐야...?1
14:49 l 조회 14
딘토 미쳤냐?
14:48 l 조회 22
내가 어떤글에 댓글 달았는데 글쓴사람이 글 삭제하면 내가 쓴 댓글 모음에 들어가도 볼 수 없어?3
14:48 l 조회 13
만화/애니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
14:48 l 조회 2
주식플 개웃긴 점4
14:48 l 조회 32
요즘 초중고 년생4
14:48 l 조회 12
난 뭔가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유투버들 거름3
14:47 l 조회 18
생리통 때문에 수액 맞아 본 사람 있어?3
14:47 l 조회 8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7
14:47 l 조회 17
알바중인데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주방문열고 벅뚜벅뚜 나한테 걸어와서 개놀람 4
14: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