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3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NC 야구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개는 아무생각 없을테니 참 쓸데 없는 생각이긴 한데ㅋㅋ
그냥 나 혼자 1년 넘게 (물론 포기하려 노력 오지게 함) 좋아하고 마음 졸이다가 어느순간 너무 지치더라고...
너무 지치고 그냥 사는게 원래도 되는것도 없는것 같은데 당연히 사랑도 내 맘대로 안되니 몇 개월전 우울증처럼 씨게 왔거든 당연히 개는 아무잘못도 없지
촉발된게 개 때문도 더더욱 아닌데 그냥 그 기분이 계속 어느정도 남은 것 같애
이제는 개랑 디엠해도 예전처럼 설레거나 그러지 않고 ‘어차피 친구로서 겠지’ 싶으니 나도 답 열심히 하기보다는 상처받기 싫으니까 이모티콘으로 답할때도 있고. 이게 다 무슨 소용인가 싶고.
개가 날 친구로서라도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또 확대해석 해 봤자 이미 실망도 더더 많이 햇고
문득 개도 날 좋아한다던가 고백이라도 받으면 굉장히 허탈하고 슬플것 같은 기분이 들어 이게 자존감 낮아서 그런건가? 이 기분을 뭐라하지 패배감? 아니 뭐 혼자 북치고 장구치네 ㅜㅜ ㅋㅋㅋㅋㅋ 
그냥 내 자신이 불쌍한가봐, 그만두고 싶어도 말처럼 쉽지 않고 사실 개 앞에선 아무렇지 않은척 하는데 또 아무렇지 않은건 아니고. 아이고 지겹다 ㅋㅋㅋ 
일주일에 오일 괜찮아도 나머지 이틀이 씨게 자존감 갉아먹는 느낌이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즐없냐 퍼즐
14:50 l 조회 1
나정도면 시험 붙을 수 있겠다 이런생각
14:50 l 조회 1
요즘 대학생들 유럽 여행 많이 가?
14:50 l 조회 1
수부지 쿠션 추천해줘!!!
14:50 l 조회 1
고2 수익인증
14:50 l 조회 1
난 솔직히 흙은 아닌데 흙인가 싶기도 하고 진짜 애매함.... 놋수저인가1
14:50 l 조회 8
응가 루틴 매일 똑같은 시간에 오는거 건강한거야?1
14:49 l 조회 2
결제했던 카드가 해지됐는데 그럼 환불 어렵나?1
14:49 l 조회 7
하남 스타필드 가본 익..?2
14:49 l 조회 9
익들아 여행은 젊을 때 다니는 걸까? 시간 없어도 어떻게서든 시간 내서? 6
14:49 l 조회 13
스퀘어 구조대 온다
14:49 l 조회 12
아니 굿노트 뭐야...?1
14:49 l 조회 14
딘토 미쳤냐?
14:48 l 조회 22
내가 어떤글에 댓글 달았는데 글쓴사람이 글 삭제하면 내가 쓴 댓글 모음에 들어가도 볼 수 없어?3
14:48 l 조회 13
만화/애니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
14:48 l 조회 2
주식플 개웃긴 점4
14:48 l 조회 32
요즘 초중고 년생4
14:48 l 조회 12
난 뭔가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유투버들 거름3
14:47 l 조회 18
생리통 때문에 수액 맞아 본 사람 있어?3
14:47 l 조회 8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7
14: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