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4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디카페인 아포카토 주문 들어와서 분명 그 샷을 내가 디카페인으로 뽑아서 드렸거든 근데 이게 갑자기 불안하고 신경 쓰여... 다시 생각하려니까 이제는 기억이 안 나 ㅜㅜ 왜지? 만약 손님이 드시고 문제가 있었다면 진작 매장으로 연락이 오지 않았을까 싶고 ㅠㅠ 혹시라도 내일 매장에 전화하거나 찾아오실까 싶기도 하몀서 그 손님이 오래 앉아있다 가셨는데 문제가 있었으면 그때 말씀했겠지~ 하고 넘기고 싶은데 얼마 전에 내가 알바하면서 실수한 적이 있어서 더 불안한 것 같ㅇ아... 미치갰네
대표 사진
익인1
문제가잇엇다믄 진작에 컴플이 들어왓을것이여
맴 편히 푹 주무셔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어 카페인 안받으면 거진 바로 심장 벌렁벌렁 해지걸랑
오래 앉어계셧는데 암 말도 없으셨던거면
디카페인 제대로 받아드셨거나 아님 카페인 먹어도 큰 문제 없거나 그런걸겨

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
11:07 l 조회 4
하닉한테 월급 역전됐다 ㅅㅅㅅ
11:07 l 조회 6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5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3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6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2
11:06 l 조회 6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12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4
11:06 l 조회 11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6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12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2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7
일본 축구 개잘하네4
11:05 l 조회 10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3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5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8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26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