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4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취뽀하고, 아빠가 사줄까 물어보시는데,

남자도 아니고(남자들은 풀정장 입을 일이 더 많으니까)

굳이 정장 한벌이 있는 게 좋은가? 싶기도 하고

차라리 좋은 코트 하나 사달라고 하면 어떤가 싶기도 해서...

있으면 입을 일 꽤 있다? 아님 거의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있으면 좋아 조문 갈때나 회사 큰 행사할 때 필요함 비즈니스 미팅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구색 맞출, 면접에 입고 다닌 (세트 아닌) 옷도 있는데, 좋은 걸로 하나 있으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키 그럼 그냥 하나 사달라고 해야겠다
그냥 검은색으로 한벌 하는 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회사가 복장규정이 느슨할수록 한벌은 꼭 있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이젠 직장인이니까 좋은 걸루 하나 장만하면 좋을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키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한벌 있는게 낫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들어가서 직원들 입고다니는거 보고 사는것도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지는 슬랙스입고 흰 셔츠랑 마이?자켓이라해야하나 있음좋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그렇게는 있긴 한데, 세트로 있는 것도 좋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행타는건 제외하고 베이직한걸로 있으면 좋음 결혼식 장례식 등등 잘 씀. 더 있어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 흰셔츠, 검은색 슬랙스 있어서 면접 때나 일 있을 때 그거 입고 다녔거든?
그럼 다른 색으로 있는 게 좋아? 아니면, 그래도 시작은 검은색으로 맞추는 게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1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
8:01 l 조회 1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
8:00 l 조회 2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5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6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7:59 l 조회 7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9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2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34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2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6
7:53 l 조회 187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72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0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2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56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4
7:50 l 조회 45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2
7:49 l 조회 67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4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1
7:4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