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6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책/독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대표 사진
둥이1
화해하고 잠들었으면 평소보다 살짝 더 다정하게 대해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고 이틀만에 벌써 싸운 거? 그럼 애매하게 마무리됐으니 잘 잤냐 오늘 기분은 좀 어떠냐 어제 내가 상처 줘서 미안하다 다시 한번 사과 언급하고 내가 감정이 앞서고 다투는 게 서툴러서 상처를 준 것 같다 앞으로 의견 나눌 때 니 감정 생각하면서 좀 더 조심하겠다~ 이런식으로 마무리하고 일상 대화 이어가보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둥이 인프피거나 인프피 잘 알아…??? 나 애인 곧 생일이라 그냥 전에 데이트 했을 때 마음에 들어하던 거 주려고 샀는데 애인 4일애 휴문디 그때 만나자구 하면 개인 시간 방해하은 거 같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인프피야 윗댓 같은 경우는 아마 겹지인이라 별생각 안 하고 저랬을 가능성 큼 나도 상대의 겹지인은 아무 생각 없거든.. 그리고 사귈 정도로 좋아하면 개인시간 얼마든지 뺄 수 있는데 그건 내 얘기고 쓰니 애인은 어떨지 모르니까 구냥 물어봐 그때 데이트 하고 싶은데 시간 괜찮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사귀기 전부터 트러블 있었으면 솔직히 그때는 화 다 풀리고 괜찮아도 며칠만에 또 상처 받으면 전에 받았던 것까지 더해져서 아 안 맞구나 헤어져야겠다 싶은 생각 들긴 함 근데 나는! 먼저 헤어지자고 말 못 내뱉는 타입이라 상대가 많이 사과하고 잡으면 또 붙잡혀 근데 그렇게 이어가는 거 건강하지 않은 연애인 거 알지? 이따 둘 다 퇴근하고 다시 얘기 천천히 나눠봐 지금 감정이 어떤지 너랑 어떻게 만나고 싶은지 내가 준 상처에 얼마나 공감하고 미안하게 생각하는지 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하아 둥아 고마워… 진짜 지금 혼자 인프피 공부해야 하나 생각 중이어써… ㅠㅠ 혹시 인프피 대할 때 팁이라도 이쓸까… 먼가 생각하는 방법이라든지…? 내가 estp 나오는데 내 생각이랑 너무 정반대라 어떻게 말해야 좋은 건지 감도 안 잡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그리구 하나만 더…! 나 애인이랑 전화 한 번도 안 해봤는데 전화로 말하면서 분위기 괜찮아졌을 때 생일 선물로 저번에 같이 봤던 거 마음에 들어하는 거 기억해놨다가 선물로 샀다 요런 거 어필하면 좀 조아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상대의 말이나 행동이나 생각이 이해가 안 되더라도 그걸 그대로 표현하지 말고 그랬구나 그렇게 생각했구나 나는 이렇게 생각하고 말한 거라 네가 그렇게 생각할 줄 느낄 줄 몰랐다 그런데 다시 생각해 보니 그렇게 느낄 수도 있겠다 이해가 됐다 이런식으로 니 생각도 존중한다는 듯이 말해봥 그리고 선물 이야기는 편지에 적고 선물은 생일 당일에 아무것도 모른 채 오픈하는 게 더 감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 고마오 ㅠㅠ 근데 혹시 둥이는 애인이랑 약속, 데이트 잡을 때 어떻게 잡아…? 난 애인이 먼저 멀하면 만났는데 (썸 때) 애인이 되니까 어케 약속을 잡는 건지 모르겠어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상대가 만나자 하면 만나 내가 먼저 잡은 적은 거의 없엉 애인이 만나자하면 무조건 나가니까 1스케줄 묻고 2만날 수 있는지 묻고 3만나자 하고 확정 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톡왔는데 갑자기 전화하고싶다고 하면 좀 그런가
22:34 l 조회 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
22:33 l 조회 2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6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
22:29 l 조회 3
이성이랑 둘이서 노는건 걍 친구로도 가능이지?
22:29 l 조회 10
새애인 사귀면서 전애인 미련있는 사람1
22:25 l 조회 22
뭐야 전애인 애인 생겼나????2
22:24 l 조회 30
아 이제 연애라면 신물이난다1
22:22 l 조회 25
운명같은 사랑 하고 싶다2
22:18 l 조회 23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22:08 l 조회 56
03년생 남자들이 확실히 성격좋고 다정하네2
22:08 l 조회 33
헤어지면 엄마가 이러는데 미치겠음... 1
22:08 l 조회 22
애인이 키 빼고는 완벽해.. 1
22:05 l 조회 37
애인 계정으로 커피 쿠폰 주문한 거 얼마 줘야할까 5
21:59 l 조회 25
상대가 헤어지고 바로 새연애한익들아5
21:56 l 조회 54
불안형들아 넌 뭐가 그렇게 불안해? (긴글..) 2
21:53 l 조회 39
이별 너무너무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집간다!!! 2
21:52 l 조회 70
연애중 너네는 연애할때 무슨 얘기해?
21:49 l 조회 22
왜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끌려8
21:48 l 조회 104
30넘으면 설레는 연애 5
21:4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