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7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버즈2도 있고 에어팟도 있는데 귓구멍 작아서 몇걸음 걷다가 빠질때 많고 웃다가도 빠짐..

제일 작은 폼 끼는데 이게 은근 스트레스 장난아니다 헤드셋도 있는데 이건 또 웃긴게 헤드셋도 오래끼면 묘한 답답함 + 좋은거 껴도 정수리아파 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엘베 저멀리서 잡아줬는데 암말없이 힐끔 쳐다보는거
21:33 l 조회 1
29일 이후부터 월드컵 중계 끊길 수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21:33 l 조회 1
우리 자매 둘다 정상은 아니지?
21:33 l 조회 1
공시 저거 글 보니까 생각나는게
21:33 l 조회 1
쉬고있는 30대 초반들 있니
21:33 l 조회 2
남친 생일 선물로 베이프 반팔 어때...?
21:33 l 조회 2
새폰 산 익들아 너네들은 이전기기 설정 그대로 복사해?
21:33 l 조회 3
투썸 금귤생 먹어본사람 맛잇서?
21:33 l 조회 3
삼전닉스 주가그래프 만약에 이렇게되면
21:32 l 조회 6
야 진짜 삼재맞나 어깨빠지고 열나고
21:32 l 조회 2
인스타에서 상상번따 릴스 봤는데 진짜 웃기다 …
21:32 l 조회 5
두피 열 먾아서 쿨링 괄사 샀는데
21:32 l 조회 2
맨날 비 가능성 있다고 떠서 우산가지고다니는데1
21:32 l 조회 6
국제도서전 가서 굿즈만 사도 돼??2
21:31 l 조회 7
나선 나락가용 🌀🌀🌀2
21:31 l 조회 26
주식 그냥 전쟁이 나도 가마니 눌러앉아있는게 제일 낫더라.....
21:31 l 조회 7
금리인상 해야한다 말로는 하는데
21:31 l 조회 6
잘생겼는데 인스타 중독이면 어때?
21:31 l 조회 8
간호사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21:31 l 조회 8
170에 110키로면 러닝뛰몀안돼?4
2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