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8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너무 노답일까?ㅠㅠ
내가 운이 좀 좋은 편이라…
일찍 내가 좋아하는 일 시작해서
어쩌다보니 지금은 강사까지 하고 있어

근데 이게 미치겠는게…
가르치려고 하다보니까
내가 모자란 면이 더 잘느껴지는거야
그래서 진짜 이제는 때가 된거같아서…
대학 가고 싶은데

내가 실업계다닐 때 전교꼴찌였거든…
ㅠㅠ 모의고사도 잘해야 국어나 영어 4등급 나오고
수학은 거의 손도 못댔던거같음

지금와서 공부하면… 너무 늦었겠지
재직자 전형으로 가려고 해도…
내신이 너무 안좋아서 무섭다…
경력증명할 수 있는건 8년정도 되는데

방법 없나…?
이런건 어디서 물어봐야할까?
너무 답답함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기회비용 너무 크다 4년 있다가 와도 너 자리가 있을지도 모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괜찮아
나는 경력 10년 있어서 일자리는 걱정없어
내 사업해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강사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엄청난 실력 아니면 경력 증명도 못할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증명은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일 하는데? 그정도로 자신 있으면 수능을 다시 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it업계에서 기획,디자인, 개발까지 올라운더는 잘 없는데 나는 셋 다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케 가고 싶으면 수능을 다시 쳐야지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내일배움카드로 강의를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강의를 내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근데 뭐 배움에 나이가 어딨어 너가 해보고 싶으면 하는거징 한살이라도 어릴때 도전하자!! 나 대학다닐때 그때 30살 언니 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30살 새내기면 완전 화석취급하는거 아닐까… 근데 그전에 나 인서울은 가고 싶은데 가능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력해봐야지 일단 재수학원 가서 상담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재수학원 친오빠가 기숙학원들어갔는데… 진짜 이상하던데
겁나 ㅠㅠ 머르는 세계라 더 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지역이 어딘데? 유명한 재수학원들은 관리 괜찮던데 함 알아봐! 공부 아예 첨부터 하는거라 학원 추천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안다녀오면 30대 40대 50대 되어서도 계속 대학생각나고 아 29에 그때 갔어야했는데.. 할걸?
지금이 젤 어리다 .. 난 가는거 추천

계속 일해왔으니까 금전적 부분은 문제없을거고
문제는 수능을 잘 보냐아니냐인데 글케 가고싶으면 걍 울면서라도 공부해서 가야지용
그 공부할 자신 없으면 그냥 계속 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제일 겁나는건
공부하다가 내 스스로를 걍 포기할까봐…
ㅠㅠ 너무 좌절감 클거같아서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을 어느정도 라인으로 가고싶은데?? 스카이도 아니고 인서울 라인이면 최단기간 2년잡고 빡세게 하먄 갈수 있을것같은데

최소2~3년잡아 고딩들은 3년 수능공부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ocw 같은거 보면
서울공학대학교?
거기 강의가 되게 좋더라고

나도 3년은 공부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26살에 대학가서 걱정많이했는데 요즘애들 열려있어서 잘지내고있음 초반에 부담스러워서 내가 엄청 피해다녔는데 자꾸 어린애들이 간택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도 뭔가 희망이 생기네
하… 대학 가고싶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다 운인거 같음 가서 잘될수도 안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일단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 선택하긴 해야함 공부라는게 어중간하게 하면 이도저도 안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면 재직자 전형 잘 알아봐봐 그 내신보다 면접 비율이 더 높은 곳도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대박
고급정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이도저도 아닌상태가 제일 겁나는거야 ㅠ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 공부가 하고 싶은건데?
이미 경력이 10년이고 관련전공을 더 배우고 싶은거면 그냥 사이버대학으로 학사따고 석사 공부를 하는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속 미련이 남으면 가야지! 강사일하고 있으니까 대학 다니면서도 일할 수 있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간대학교나 사이버대학 쪽으로 한번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스로도 확신이 안 들어서 남한테 물어볼 정도면 안 하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쓰니 자신한테 확신이 없으면 하지마
돈,시간낭비야
실패할수있겠지만 그거 감수하고
포기하지않고 해야지라는 생각들어야 할수있어
나는 30살에 멀쩡한 직장때려쳐서 하고싶은거 하고있어
물론 힘들겠지만 난 확신가지고 날 믿고 하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용포기사유 걍 개인사정이라고 써도 되지?
0:10 l 조회 1
나 분할매수 잘한듯
0:10 l 조회 1
익들아 이거 실례일까 …???? ㅈㅂ
0:10 l 조회 1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0:10 l 조회 1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
0:10 l 조회 1
나보다 나이많은 신입 좀 답답하다
0:10 l 조회 1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1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
0:09 l 조회 2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
0:09 l 조회 2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4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
0:09 l 조회 8
낼도 흐르냐 ㅠㅠ
0:09 l 조회 3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0:09 l 조회 3
오 근장 들어왔네
0:09 l 조회 13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4
0:09 l 조회 10
아니 지그재그 가격 표시 왜이래..?;
0:09 l 조회 6
감샤합니다 ㅠㅠㅠ
0:09 l 조회 14
근로장려금 카뱅은 언제 들어올까?ㅠㅠ2
0:08 l 조회 18
근장 금액까지 떴는데 못받네
0:08 l 조회 16
올 여름 되게 안 덥다
0: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