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8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그 외국에 유명배우 사망한거 보고 깜짝놀람.. 그분은 급성이라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폐렴 되게 위험해 폐렴 격리 병원도 따로 잇자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위험해 그리고 독감도 같이 걸렸다ㅓ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죽기 전에 폐렴 걸려서 돌아가시는 어르신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원래 약하거나 나이드신 분이나 어린 사람들은 진짜 진짜 위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강하고 젊은사람은 이겨낼수있는 면역력이 있어서 웬만해선 사망까지 가진 않지만 면역력이 약한사람이나 노인, 어린아이들은 치명적일수가 있지.....그 배우분도 원체 몸이 약하셨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 사망원인 중에서도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로나 처음에 우한 폐렴이라고 그랬자나 걸려서 죽는 사람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맞네 진짜 폐렴 무서운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나 어렸을 때 우리 작은 엄마도 폐렴으로 돌아가셨었어 그 때 나이가 30대후반정도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ㅜㅜ 폐렴으로 입원해봤는데 전혀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나이들수록 폐렴은 위험하다 물론 아기들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숨을 못쉬니까.. 나이드신 분들은 폐렴으로 사망 진짜 많이 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무서운걸로 아는데..
그래서 감기에서 폐렴으로 넘어갔다하면 식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종합 병원 중환자실 간호사로 일하는데 우리는 중증도 낮은 편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주 진단들이 거의 다 폐렴이야. 가래 잘 안 뽑고 그러면 산소수치 떨어지고 숨쉬는거 힘들어져서 산소하고 그러다 돌아가시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급성이란 말 붙으면 다 위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그렇더라 우리 외숙모도 급성 폐렴으로 중환자실 계시다 돌아가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특히 60대 이상 폐렴으로 사망하는 케이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급성 폐렴도 위험하고 노인들도 흡연, 가스렌지 연소가스 누적 노출 등등으로 높은 비율로 사망원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폐렴으로 인한 합병증 때문에 많이들 돌아가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하루만에 돌아가시는 경우도 꽤많아 중환자실에서 많이 봐서 충격적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담배피면서 이걸 보다니 .. 적당히 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르신들 급성 폐렴 걸리면 사망률 굉장히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나라 3대 사망요인이 암, 심장질환, 폐렴이잖아 위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반 폐렴도 위험한데 급성 붙으면 더 위험함
하물며 급체로 돌아가신 분도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격증 시험보면 성적 빨리 알려주면 좋겠다
19:13 l 조회 2
편의점은 야간 아니면 구하기 힘드네
19:13 l 조회 3
자매 익들아 너네 언니,동생이랑 절친임?
19:13 l 조회 3
카페 직원한테 이런 말 하면 별로일까?
19:13 l 조회 6
잇프피들아 컴온
19:13 l 조회 7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9:13 l 조회 5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
19:13 l 조회 4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11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2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10
길 지나가면서 문득 혼자 통화하는척하면서 외국어로 ㅋㅋ1
19:12 l 조회 19
남자들 군대 20살만 되면 서른 전까지 언제가도 상관없어?2
19:11 l 조회 12
자랑 심한 친구 있는데 우리 아빠 계급 물어본 적 있음
19:11 l 조회 17
테일즈런너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2
19:11 l 조회 13
주식 첫시작으로 하이닉스 2천사는거 어떤거같애2
19:11 l 조회 17
다들 화장지우면 동안이라는데 나는 왜 화장한게 동안같지
19:11 l 조회 3
헤어지고 바로 보고싶다고 하면 안되겟지?2
19:10 l 조회 7
기차에서 읽을 책 추천 좀 둘 중에 뭐읽을까
19:10 l 조회 4
와 나 방금 졸라 개무개념여자봄...6
19:10 l 조회 49
인턴익 퇴근할때 컴퓨터 안 끄고 왔는데 괜찮을까...
19: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