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연찬데 젤 가까운 atm기 회사 로비에 있어서 대충 추리닝 입고 화장도 안하고 살짝 들렀다가 부서원들 2명이나 만남..
집근처 헬스장도 갔다가 다른부서 사람 2명인가 만나고나서 걍 얼씬도 안함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연찬데 젤 가까운 atm기 회사 로비에 있어서 대충 추리닝 입고 화장도 안하고 살짝 들렀다가 부서원들 2명이나 만남.. 집근처 헬스장도 갔다가 다른부서 사람 2명인가 만나고나서 걍 얼씬도 안함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