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9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야구 T1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선임들이
니 내가 몇번 말했냐? 뭐냐? 지겹다 진짜(같은 실수 3번 했을때) or가끔 인사무시 or 바쁘고 정신없을 때 뭐 말하면 대답안하기 or 내가 잘못한거 없어도 걍 자기 기분 안좋으면 팍팍 티내기 or 모르는거물어보거나 약간 어리바리깔때 한숨쉬면서 대답하거나 띠꺼운 말투로응답하기 or 아니… ~라고. 이런말투 쓰기
이러는 경우 있어? 나는 간호사고 그런 직업적 분위기 때문에 너무 익숙해져버렸거든? 근데 여기 내가 있는곳이 태움, 괴롭힘 없는 곳임 분위기 좋다고 소문난곳임요

병원 제외 아무 다른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직장에서도 저런 일 상상할수있어?? 나 이제 객관화가 진짜 잘 안됨 이정도면 그런가보다 해야하는건가.. 괴롭히는거 아니구 원래 평소 분위기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평범한 사무실 다니는데 저런거 당하면 ㄹㅇ 도망갈듯.. 나 일 개못하는데도 저런소리 한번도 못들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사무직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야?
사무직하는 내친구가 그말하더라
무조건 서로 ㅇㅇ씨 하묜서 예의갖춰말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따라 다르지않을까?! 일단 내가 다니는 곳은 다들 나이 좀 있으신데 아무리 성격 뭐같애도 저런식으론 말안함 ㅋㅋㅋ ㅠ..
뭔가 젊은 직원들 많고 큰 회사면 저런 일 있을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회사다니느 사람인데 저런 사람있으면 소문날듯... 절대 정상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 3곳다녔는데 2곳 실장이 저지경이었음... 잘탈출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래?? 어느직종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중소, 중견 다녔고 지금 대기업 다니는데 대답 안하는거 빼곤 다 겪어봄
내가 듣기도 했고 남이 듣는것도 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몇개는 진짜 별거 아니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근데 똑같은 실수는 왜 세번이나 하는거..? 일반 사무직에서도 좋은 소리는 못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당연히 알지 지적받거나 혼나는거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곳도 저런 비슷한 분위기의 말투인지 귱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대병에서 3년 근무하다가 산업체로 옮겼는데 확실히 병원이 똑같이 꼽을 주더라도 말투나 눈빛 등에서 오는 살벌함의 정도가 다르긴 해 (물론 일반 회사에서 하는 실수와는 다르게 작은 실수도 환자한테 영향이 갈 수 있다 보니까 평소 분위기에서도 압박감이 심한 편이기도 하고)... 근데 일반 회사도 흔히 말하는 는 막 팀장이 대놓고 쌍욕하고 이러기도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앞줄 읽자마자 가노? 싶었는데 바로 맞췄네 지들끼리 한자리모여서 뒷담까다가 나 오면 앞담까고 거기다가 소리질러서 고막터질정도+방안이었는데 그 방이 울릴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회사는 저게 일상인데 저것보다 더심함
직업영향도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1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
16:36 l 조회 1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
16:36 l 조회 1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멀프하는거 이상해?
16:3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