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말을 해도 상대방이
뭐
어쩌라고
내알빠야?
이런 반응이면 어떻게 할거야?
한두번은 미안해하면서 말붙이는데 길어지니까 나도 슬슬 화가 나
미안한거 알면 알아서 지 마음 풀라는데 이게 뭔 소리야…
지 기분 상하게 한게 일주일간 욕먹는게 정당한건지 잘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무슨 말을 해도 상대방이 뭐 어쩌라고 내알빠야? 이런 반응이면 어떻게 할거야? 한두번은 미안해하면서 말붙이는데 길어지니까 나도 슬슬 화가 나 미안한거 알면 알아서 지 마음 풀라는데 이게 뭔 소리야… 지 기분 상하게 한게 일주일간 욕먹는게 정당한건지 잘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