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음 근데 내 기준 짱맛은 아니고 음~맛있다 정도
위에 체다치즈 같은 거 뿌려져 있는데 그것 때문인지 2조각 먹고 물려서 멈췄다가
치밥 해먹으라는 사람들 말을 기억해내고 밥+김치에 올려먹으니 짱맛
치밥용 치킨으로 좋은 듯!!!
매콤느끼한 거 좋아하면 잘 먹을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맛있음 근데 내 기준 짱맛은 아니고 음~맛있다 정도 위에 체다치즈 같은 거 뿌려져 있는데 그것 때문인지 2조각 먹고 물려서 멈췄다가 치밥 해먹으라는 사람들 말을 기억해내고 밥+김치에 올려먹으니 짱맛 치밥용 치킨으로 좋은 듯!!! 매콤느끼한 거 좋아하면 잘 먹을 듯
|